저는 수분부족건성 여드름가끔올라옴
여드름흉터있음
이니스프리 슈퍼푸드 무화과 브라이트닝 선크림는
무기자차이고 무기자차중에서도 성분이 좋다는 전문가평가가 있다
발림성 - 무기자차이지만 발림성이 좋다
약간 오일리하지만 무기자차의 건조함을 없애주는거같다
(무기자차특징이 퍼석퍼석하고 건조, 대부분 성분순함, 지우기 힘듬)
백탁현상 - 약간의핑크빛으로 브라이트닝이라지만 핑크빛이 강하지않아 그냥 백탁현상이라고 생각하시면될거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23호 이하이신분들에게는 톤이 안맞을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량을 얼굴 바르면 목이랑 색차이가 나요
조금씩 발라야지 정량을 발라도 이상하지않아요
-지워지기에 톤보정을 위해 반나절에 한번씩 덧발라줘요
커버력 - 선크림한테 커버력을 말하기 뭐하지만.... 전혀 가려지지않아요
전혀 가려지지않아서 다크서클이 심한날에는 따로 컨실러 사용해요
성분 - 디렉터파이? 화장품전문가이신데 유튜버 보시면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이니스프리 슈퍼푸드 무화과
브라이트닝 선크림을 성분이 좋다고 뽑음
가성비 - 9천원이라 학생들에게도 부담없다고 생각됌! 이니스프리는 두툼포인트사용도 가능하고 할인도 하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구할수 있고 네이버쇼핑을 통해 쇼셜들어가면 1+1을 만얼마에 판매하기도함
바르고 하루종일 기름 올라오는건 없지만 여름은 지켜봐야될거같다
낮잠자면 기름 둥둥..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