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적차단제는 눈시림때문에 못쓰고ㅠㅠ 무기자차를 써야하는데, 발림성과 백탁현상 때문에 선뜻 쓰질 못하겠고..해서 자외선차단제 잘 안바르게 되거나 베이스메이크업으로 만족하거나..ㅋㅋ그랬는데, 얼마 전에 갑자기 피부가 뒤집어져서 따가움때문에 메이크업을 거의 못하게 될 정도가 되어 무기자차 찾아보다가 사야겠다 하고 바로 매장 가서 사온 제품.
일단 무기자차인만큼 눈시림 전혀 없어서 너무너무 좋았고ㅋㅋ 칼라민 들어있다는 것도 좋았어요ㅋ 색은 연한 핑크빛이 도는데, 처음에 펴바를때 얼굴 허예저서 아 망했구나..싶었어욬ㅋㅋ 그래도 잘 두드리면서 다 바르고 나니까 색 훨씬 자연스럽게 얹혀지고 메이크업베이스 바른듯하게 톤 정리가 되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건성은 아니어서 그런지 매트한 부분은 잘 모르겠고.. 기름지거나 그러진 않아요. 저는 딱 적당한 느낌. 요즘은 이거 바르고 위에 스킨톤 파우더로 한번 코팅하고 나가는데, 뽀송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