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썬크림 이것만 써요,
피부가 완전 한 번 난리나거 아무것도 못 발라요,
지금은 많이 진정됐지만 그 후엔
올가닉 제품 스킨이랑 딱 이 썬크림만 발라요,
다른 메이크업 제품은 이제 겁이 나서
못 바르겠는데
썬크림에 브라이트 기능까지 있고
제 피부엔 순해서
제발 단종되지 않기를!
일단 조금 건조하고요 처음쓸때는 향이 너무 거부감이 들었는데 쓰다보니 적응이 되더라고요
무기자차가 좋은거 같아요 톤보정이되니깐요
제가 이거 6통째 쓰고있는데
팁을 알려드리자면 쓰기전에 흔들어 주세요
이게 처음엔 몰랐는데 그냥쓰면 초반에 쓸때는 건조한데 다써갈때는 물이 나와서 흔들어주시면 물이 안나오고
처음쓸때 많이 건조하지 않아요
이거는 몇주 전에 엄마가 주길래 써봤는데 진짜 좋아요!!
학교갈때 이것만 발라고 톤업이 짱짱하고 냄새가 완전 제 취향이라서 계속 쓰고 있어용ㅎㅎ
썬크림이 뻑뻑한거는 안좋아해서 잘 안바르는데 이거는 그런거 없이 로션처럼 쓱쓱 발라줘요.
그런데 지금 2주 조금 넘게 썻는데 벌써 다 써가요ㅠ
그리고 로션처럼 발려서 약간 끈적이는 느낌때문에 파우더를 덧발라줘여되요.
톤업이 과하지 않아서 좋고 썬지수 넉넉해서 좋구 무화가 라인 특유의 산뜻함이 좋아요
블루베리 썬타입은 좀 더 묽고 로션제형에 가깝고 무화가 썬블록은 좀 더 빡빡하지만 건조하진 않아요 :) 전 무화과가 더 좋으네용 (실제 이니스프리에선 블루베리가 훨씬 잘 팔린대요) 역시 닝바닝 케바케
처음에는 별로 얼룩덜룩한게 없었는데 나중에 쓰다보니까 점점 얼룩덜룩 해지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건성이라 그런지 건조한 부분에는 각질 부각이 있습니다 선크림은 대부분 그렇지만 끼임도 매일 있어서 마지막으로 쌍꺼풀에 끼인 썬크림 다시 정리해줍니다ㅋㅋ 학교갈 때나 학교에서 계속 쓰긴하는데 이거 백탁있고 그래서 하얘지는데 잘못하면 가부키처럼 얼굴만 둥둥 떠다녀요 그래도 스킨 케어만 잘하고 바르면 얼룩덜룩 안하고 고르게 발려요 그리고 양 조절 잘하면 자연스럽지는 않지만 톤업 아주 잘되고요 재구매는 두 번 하긴 했는데 이거 다 쓰기 전까지 다른 거 알아보려구요.. 혹시 얼굴에 여드름이 많으시면 별로 추천 안드립니다 저번에 여드름이 난 적 있는데 그 부분에 각질 부각이랑 하얗게 뜨더라구요...단점만 말해서 좀 그런데 전 잘 쓰고있어요👍
피부타입은 지성이고 피부톤은 23, 24호정도 되요.
이 선크림은 지성에게 추천입니다. 다 바르고 나면 조금 있으면 뽀득하게 마무리가 되요. 저는 톤보정 및 프라이머대용으로 쓰고 있어요. 이게 기름도 좀 잡아주는 느낌이 있고 백탁도 있어서 피부톤을 살짝 밝힐 때 사용하면 좋아요.
건성에게는 건조할수도 있는데 지성인 저는 이거를 바르고 파데를 올리면 무너지는게 덜 하고 무너져고 톤업시켜준게 아래에 버티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겨울에는 촉촉이 파데와 쓰고 여름에는 뽀송한 파데와 쓰면 좋을 것 같아요.
발림성 😍
아주 좋음 크림 발리는 것처럼 부드럽게 발리기 때문에 굉장히 좋음
백탁현상 💪
장점이라면 장점이고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핑크빛으로 톤업이 돼서 메이크업 후 목에 발라
얼굴색과 맞춰주기 좋다
눈에 들어감 😂
아파죽으니까 조심히 발라야 한다
지속력 😙
오래가서 좋다 약간의 들뜸 때문에 차분한 하트이모지!
들뜸만 없었다면 하트 백 개 줄 수 있었을 텐데ㅡㅡ
컬러 🤗
십점 만점에 십점임 핑크빛으로 톤업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강추
성분😇
성분이 좋아서 사게 됐는데 장점이 계속 보인다
가격😇
양도 나쁘지 않고 가격이 진짜 저렴해서 좋음
바를 때 느낌이 좋아요! 엄마가 사오라고 해서 대충 통 예쁜 거 고른 건데 저도 함께 쓰고 있어요 ㅎㅎ 커버력은 없는 것 같고...ㅜ 톤업이 되긴 되는데 제가 피부가 불균일 한 편이라 얼룩덜룩한 건 없어지질 않네요 ㅜㅜ 근데 어차피 선크림 기능만 잘하고 커버는 다른 걸로 하면 되니 만족하고 쓰고 있어요~!
재구매하고 싶은 제품
이유
1.
성분에 유해한 것이 거의 없다고 보면된다.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고
또 재구매하고 싶다.
(이니스프리의 다른 선크림에는 유해성분이 있는데 요 선크림 라인에만 없다.)
2.
톤업이 잘 된다. 바르면 얼굴이 환해져서
톤업크림 대용으로 쓸 수 있다.
성분이 좋다는 측면에서 다른 유해한 성분을 함유한 톤업크림 살바에는 이 아이로 일석이조를 누린다.
3.
생각보다 오래쓰고 양이 많다. 겉보기와는 다름;
단점은 사실 잘 모르겠다 ㅎㅎ
SPF50 이라는 점에서 가을 겨울에도 쓰기 난감하다는 점?
트리플 선크림이 가뜩이나 여름 최적화에 딱 적당했는데, 리뉴얼 되고 나서 마무리 매트함이 한층 더해져서 베이스를 토해내는 ㅠㅠ 차에 샘플로 받아본 무화과를 써 봤다가 내 편두엽에 입력...<3 제형은 로션이고 더 촉촉하고 그 덕에 베이스도 덜 토해내고 (안 토해내지는 않더라.. 귀가할 때 보면 건조해져 있음. 그치만 여름인데 끈적한 것보다 건조한 게 낫지 않나요?) 톤업 되는 건 기본이고요ㅎㅎ암튼 그래서 화장하는 날엔 트리플 제쳐두고 무화과로! 좀 더 촉촉해도 좋을 것 같아서 굿굿!
21호인데 그냥 자연스러운 톤업효과가 있음.
다만 약건성+복합성이라 이거 쓰면 약간 끈적거리고 그렇다고 파우더를 쓰면 건조해서 갈라지는게 좀 아쉬움. 차라리 좀만 더 촉촉했음 더 좋을뻔.
****************************************************
민감성이라 자주 올라오던 좁쌀 대신 왕여드름에 요근래 코각질도 다 뒤집어지고 고름이 나오지 않는 왕뾰루지가 왜 자꾸 생기나 했는데
아무래도 너 때문인 것같다.
와 이거 진짜 짱이에요
원래 톤업 선크림을 잘 사용하지않아요 원래 하얀피부라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것도 있고
그리고 톤업 선크림 그 특유의 텁텁함 때문에 기피를 했습니다.
그런데 이건 텁텁함이 없고 심지어 발림성도 좋은데 톤업도 자연스럽게 되요
간혹가다 가부키처럼 되는 그런 선크림들 있잖아요! 차원이 달라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올해나온 제품이라 pa가 ++++! 포플제품
이거 평생 쓸껍니다 진짜
지난 샘플링 위크 때 받아서 사용해봤습니다:)
일단 무기자차 치고 발림성 좋아요! 약간 로션 느낌?
다른 리뷰 보면 너무 하얘진다고 하시는 분들 많은데 무기자차 선크림 자체가 백탁현상이 있기 때문에 저는 괜찮았어요 오히려 양만 잘 조절하면 정말 톤업크림처럼 쓸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하지만 덧발라주기에는 조금 무리인 듯 싶습니다 발림성은 좋지만 마무리감이 산뜻하고 약간 보송해지는 느낌이라 덧바르면 뜨지 않을까 싶어요~ 처음 사용했을 땐 메이크업이 이상하게 무너져서 별로다 싶었는데 오늘 메이크업 전에 사용했을 땐 유분도 오히려 줄어든 느낌이었구 무너짐도 정말 괜찮았어요!! 선크림 아무리 중요하다해도 메이크업 전엔 답답해서 포기했던 타입이었는데 얘는 괜찮은 듯. 향도 상큼하니 좋아요 :)
아니...이거 진짜 좋아여....
향도 순하고!! 자연스럽게 톤업되서 쌩얼로 근처 나갈 때 이거 하나만 발라줘도 좋고!!! 화장도 잘 먹어요 ㅠㅠ맨날 베이스 쓰다가 잠깐 나갈때 베이스 하기 귀찮아서 선크림 대충 펴바르고 쿠션 톡톡 하기만 해도 꿀!!! 이니스프리 요즘 ㅇ열일하는듯!!
와;;;;이니스프리 선크림 장인 맞는듯;;;;; 무기자차를 어떻게 이렇게 사용감 좋게 만들 수 있는거죠...? 거기다 가격도 착해ㅠㅠㅜㅠㅠ 처음에 바를 때 촉촉하게 발리다가(약간 막 씌우는 듯한 느낌도 있어요) 보송해지는데 보통 무기자차보다 덜 보송해요. 다만 백탁은...ㅎ? 어쩔 수가 없네요. 도저히 정량 못바르겠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블루베리 선크림 바르고 얘는 적당히 톤업 시키는 용으로 쓰고 있어요. 블루베리 선크림도 곧 리뷰 쓸건데 진짜 이니스프리 선크림 장인임ㅠㅠㅠ
오래 사용한게 아니지만 그동안의 느낌을 말해보자면 좋음!
일단 진짜 ☆☆묽어서 조심해서 짜야합니다☆☆
방심하다 훅 나와요
그리고 다른 분들은 핑크베이스 같다했는데 저역시도..
노란 피부여서 그런지 자차기능있는 보라색메베 바른 느낌입니다
이것만 바르고 나가면 얼굴만 허~옇게 보일테니
반드시 화장할때 베이스 겸용으로 쓰세요 ㅎㅎ
저는 기초를 엄청 탄탄하고 촉촉하고 보습까지 하는 편이라
선크림 바르고 엄청 당기지않았구요 살짝 유분 잡아준다 이런 느낌이였어요 여름용으로 산거라 만족합니다
오트는 뭔가 여름에 쓰기엔 유분돌고 너무 촉촉할까봐 이거 샀는데
톤업빼고 전부 만족합니다 너무 하얘져서 좀..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좋으니까 ㅎㅎ
복합 , 민감성 피부임 일단 발림성은 좋았음 스르륵 잘 발린달까 백탁현상이 있어서 많이 바르면 절대 놉
밖에 나갈때 선크림만 바르고 나갈때가 있는데 이게 딱임 얼굴도 화사하게 톤업시켜 주고 굿.
민감성인데 피부트러블나는거 하나도 없음
재구매의사 있음
저는 기초끝내고 선크림바를때 손가락으로 흡수시켜주듯 톡톡 이런식으로 바르고 5분정도 딴지를 함ㅋㅋㅋ(바로 파우더처리하면 얼굴에 밀착시킬시간을 안주는거임)
그리고 파우더로 얼굴 전체 샤샤샥 해주면 반들거리지도 않고 넘나리 좋음
두껍게 발리고 건조한 그 무기자차입니다.
손으로는 뻑뻑해서 잘 안 바르고, (하지만 보통 무기자차에 비해선 발림성이 좋은 편이예요) 스펀지로 바르면 고르게 발리면서 메이크업베이스 역할도 해서 좋더라구요. 위에 파운데이션이 잘 먹게 베이스를 만들어줘요.
백탁도 톤업되는 정도라서 저는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15ml 샘플 사용중인데 구매의사 있습니다.
일단 상당히 묽은 제형이다
그래서 만만하게 보고 북 짜서 발랐더니...
하얗게 톤업 기능이 있었음
그래도 슥슥 펴바르는데 심지어 푸른기!! 다 펴바르고 두들겨서 흡수시켰더니 푸른기는 많이 사라지고 뽀얗게 톤업이 되어 만족스러웠다
그다음부터 천천히 양조절하면서 촉촉하고 뽀얗게 톤업크림마냥 사용함
듬뿍듬뿍 정량을 바르기엔 푸른기 도는 백탁이.. 있어서 안되고
톤업용으로 겸사겸사 발라야 할 것 같다
무기자차 치고 뻑뻑한 발림성이 아니라서 좋음!!!
물타입은 아니지만 묽은 편!!!
무기자차는 백탁이 있을 수 밖에 없는데, 요건 톤업과 피부톤정리 정도라서 맘에 든다는..
유분기가 없진 않지만 빨리 올라오는 편이 아니라서 사용감 만족!
차단지수도 높아서 괜히 든든함!
트러블도 없이 순함!
지금 15ml 증정용 사용중인데, 다쓰면 재구매 의사 있는 제품!!!
+ 추가리뷰
잘 흡수시키지 않으면 베이스 제품 올렸을 때 좀 뜨는 경향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자연스럽게 톤업되서 메이크업베이스로 너무 좋은거같아요!! 발림성도 좋구요!! 그래서 계속 쓰고싶었는데 속건조ㅠㅠㅠㅠㅠ 건성에 가깝긴 하지만 속건조다!!!!! 이건 속건조야!!!! 하는건 처음 느껴봣습니다 차음 바를 때는 아무렇지 않은데 조금 지나면 여기저기 당기고 속건조... ㅠㅠ 너무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