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너무 좋아서 비싸지만 두통째 사용중 !!
이거 진짜 좋아요. 지복합성에 트러블도 가끔 있는 예민한 피부인데 자기전에 꼭 발라주고 자면 다음날 확실히 진정되는 느낌, 피부가 안정화 되는 느낌이랄까
트러블 막 올라왔을때 평소보다 조금 듬뿍 바르고자면 다음날 확실히 가라앉는 느낌
패키지가 샘플처럼 종이 패키지 낱개로 여러개 포장되어 있는 제품이라 좀 특이한데. 저는 공용기 작은거에 하나를 쭉 짜서 닫아놓고 크림처럼 열어서 발라요.
하나뜯어 쭉 짜놓으면 한 일주일은 쓰는거같아요.
용량 꽤 많음!! 매일 발랐는데 한 8-9개월은 쓴거같아요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