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선크림이나 잘 쓰고 있음. ㅋ 무기지차라 그런지 백탁이 심하고 발림성이 좋지 않지만 로르과의 메베로 (에뛰드 굴로우 온 베이스 같은 제품) 을 위에 덧발라주면 발림성은 커버되고 백탁이 오히려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면서 좋은 피부 연출 가능. 순해서 피부가 상하지 않는 것도 굿.
#대한민국브랜드만세
주황색 햇님 그려져있던 리뉴얼 전 제품부터 지금까지 총10년동안 쓰고 있어요!!
평소에 피부화장은 안하고 이 선크림만 바르는데 술먹고 안지우고 그냥 자도 아무 트러블이나 자극이 없어욬ㅋㅋㅋ
균일하게 아주 잘발리고 촉촉한 편인데도 고정력이 강해서 땀흘려도 안지워지고 얼룩덜룩하게 발리지 않아요
자연스럽게 전체적으로 톤업되는것도 넘 맘에 들구요ㅎㅎ
제가 초등학생때부터 잘쓰던거라서 성분도 순한것같아요
중간중간에 선크림 갈아타려고 다른 선크림도 한 3-4개 정도 써봤는데 밀리고(프리메라만 썼을때는 절대 몰랐던 밀린다는 표현..ㅠㅠ) 얼룩덜룩하게 발리더라구요.. 돈낭비ㅠㅠㅜㅜ
저는 프리메라를 무덤까지 데리고 가야겠어요ㅎㅎ!!!!😏
스틱이랑 크림제품 사용하는데 아무래도 손으로 펴발라주기에 스틱제품 보다는 정교하게 발라줄수있는 장점이 있는거 같아요.
근데 아무래도 스틱제품보다는 물에 약해서 잘 씻겨져서 평상시에 발라주고 씻기기는 좋은데 물놀이에는 얼굴에 발라주면 물에 흘러내려서 아이가 불편해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운점 있지만 자극적이지 않아서 잘 사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