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규림코기
38세
여
복합성
4
2018.12.22
워시오프타입이라 귀찮긴하지만 바르고나면 따뜻해져요 쫀쫀하고 사용한후에는 확실히 촉촉하고 화장도 잘먹어요 필오프타입이면 더 좋을텐데요 ㅎㅎ
0
닉넴은지
27세
여
복합성
5
2018.02.11
자기전에 하고자면 촉촉해지고 쫀쫀해져요 . 뭔가 두껍게 발려서 씻으면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 너무좋아요 벌써3통째에요~!
1
도도마미
45세
여
건성
2
2018.01.28
한통을 누가줘서 써봤는데 바르고 나면 좀 열감이 느껴지고 즉각적으로 환한 느낌 같은건 거의 못느끼고 워시오프타입이라 귀찮음
0
수란
40세
여
건성
5
2017.08.30
리뉴얼되서 용량더많아지고 금함량도높아졌어요 하고나면 부드럽고 촉촉해요 주변사람들한테 나눠줄정도로 좋아요 ㅎㅎ
0
리뷰 작성
프리미엄 에스테틱 골드 매니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