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 오밀조밀하구 세정력 굿
우옹 저 이거 다른 곳에서 쳄단으로
받아서 쓰고 있는 중인디
잘 맞아서 별 5개 박으러 왔더니 ㅠ 평이 안 좋았네요..?
거품 꽤 오래 가고 세정력이 좋은편인데!!!
그리고 저 되게 건조한데 이거 씻어내고 좀 있어도
당김이 없어서 요즘 2차 세안 안하고
아이리무버 한 뒤 이걸로만 세안 중입니당
귀차니즘 가진 분들이나 간단 호ㅏ장은 싹 잘 지워줄 거에옹
특히 거품이 좀 오밀조밀이라고 해야하느 그래서 오래감!!
근데 가격은 좀 있는 편이니....신중 구매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