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솜사탕양
42세
여
건성
봄웜톤
3
2021.12.04
효과는 글쎄...
전에 쓰던 스크럽은 각질이 문지르면 바로 제거되는 느낌이 팍팍났는데 토니모니 립스크럽은 글쎄요? 사은품은 100원에 받았는데 잘모르겠어요
0
눈눙난낭
28세
여
복합성
2
2021.07.10
효과는 잘 모르겠고 패키지가 예뻐서 선물로 받았을때 좋았어요
0
pureru89
38세
여
복합성
1
2021.02.10
이게 정말 스크럽이 되는지 의심스럽더라고요. 저는 친구가 선물로 준 거였는데 하고 나니까 따갑고, 각질도 다 다시 일어나고요. 정말 다들 안 사셨으면 좋겠어요. 차라리 전 립밤을 잔뜩바르고 잡니다.
0
힐디
23세
여
지성
3
2018.12.05
음 약간 각질을 제거한다기보다 숨긴다는느낌..?? 이걸 하고 나면 입술이 보기에는 깨끗해보이는데̄̈ 한 5분만 지나도 다시 올라와요 ㅠㅠㅠ 그나마 하아아아아안참 입술에 두껍게 올려두고 기다리면 제거되긴 해요.. 세일 안할때 사서 좀 아까운...ㅠㅠ
0
나만하는닉네임
23세
여
복합성
1
2018.08.31
1도 립스크럽 효과 없음 여러분 이거 쓰지말고 노세범 사서 잘 때나 화장 전에 바르고 계세요 효과 짱~~♡
0
킴꼬까신
38세
여
복합성
1
2018.05.26
스크럽이라고삿는데 입술이 따갑고 부어오르는 이유를 모르겠음 심지어 각질제거도 그닥..그냥 바세린이나 아리따움 밤타입 립밤바르고자는게 더나아요
0
루나린
32세
여
복합성
3
2018.02.25
예전데 친구가 추천해줘서 썼던 제품 케이스가 예쁨 향도 나쁘지 않았고 그냥저냥 스크럽으로 쓸만했음 이것도 나쁘지 않았는데 이거랑 똑같이 생긴 케이스에 색만 다른 립밤이 있었는데 그게 사과향이 나서 개인적으로 좋았던 기억이 있다 보습력도 괜찮았는데 그건 들어간듯
0
라엔이
21세
여
지성
3
2018.01.20
단순히 디자인땜시 삼 ,효과는 그냥 뭐.. ㅎ
2
쪼루룩12
29세
여
중성
2
2017.10.19
ㅋㅋㅋㅋㅋ 사지마세요 각질제거 안돼고 미끈거려요
0
수원예은
23세
여
건성
2
2017.08.27
생일선물로받아서 써봤는데 느낌도 별로 제스타일도 아니고 각질도 별로 잘안없어져요.. ㅠㅠ
0
하니옝
28세
여
복합성
2
2017.06.01
제형은 단단한 버터 같은 느낌인데, 입술에 얹고 문지르면 체온을 따라 녹음. 문지를 때 단단하고 작은 스크럽이 확실히 느껴지는데도 각질제거가 되는둥 마는둥 해서 별 효과 못 봤음ㅠㅠ
0
전정국마누라
24세
여
복합성
1
2017.05.15
립스크럽 ㄹㅇ 안되요 돈 아깝네요ㅜ
0
meaong
28세
여
건성
2
2017.05.02
스크럽 제대로 안 되고 그냥 미끈거리다 말아요. ㅠㅠ 사지 마세요.
0
구우우원
32세
여
복합성
4
2017.04.16
립케어로도 잠재울 수 없는 입술 각질들이 폭발할 때 잊고있던 이 아이를 꺼내는데 그때마다 꽤나 효과있네요!
0
늘항상언제나
45세
여
민감성
3
2017.04.03
입술에 발랐을때의 느낌이 독특해요 단단한 버터를 두른 느낌? 문지르고 비빌수록 부드럽게 녹아지고 알갱이들과 함께 다 어우러져 입술각질들이 같이 떨어지는 느낌이예요
0
리뷰 작성
키스키스 립스크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