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 일주일전쯤 50프로 세일해서 3천원에 팔길래 싼맛에 샀는데 의외의 물건!☆
코옆 붉은기나 여드름자국도 어느정도 커버해주고 모공커버도 어느정도 되는것같아요!!! 여드름피부도 사용할수있는 비비라 성분도 괜찮은것같아요ㅎㅎ
그리구 마무리감이 보송한편이라 기초를 잘안해주면 뜰것같아요
호수가 하나라서 아쉽지만 그점만 빼면 정말 괜찮은 비비에요!!
여드름피부나 지복합성피부에게 추천합니당~~☆
학생들이나 입문자에게도 추천!
하지만 건성피부는 많이건조할수도 있어요!! 꼭 테스터해보고 구매하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