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쓰기 좋아 데일리로 잘 사용했던 로션입니다. 용기는 펌핑형태로 양조절이 용이했고 향은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유분감은 약간 느껴지는 정도로 중성~지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제 피부에는 전혀 자극이 없었고 아침에 화장 전에 하나만 발라주고 흡수시키면 밀림없이 화장하기 좋았고 적당히 보습을 채워주어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다만 건조한 피부를 가진 분들, 겨울에 하나만 사용하기엔 부족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 저렴하고 무난해 잘 사용했는데 단종이라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