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만 좋다고 느꼈나 봅니다.. 감기걸려서 냄새는 못맡지만
저는 베이스로 아주 잘 썼어요..ㅠㅠ
대신 처음 화장할때 말고 수정화장 할때 아주 최고^0^..
수정화장 할때 수분크림 슥슥 얹어서 쿠션 챱챱 뚜들기면 수정 끝나는
분들도 계시지만, 수정화장을 다 지우고 다 다시 얹어야 되는 분들
계시잖아요? 제가 그렇습니닼ㅋㅋㅋㅋ 한번 무너져서 다 들뜨면
지우기 전까진 회생 불가능한데... 저같은 분들 한번 사용 해보세요.
무너진 화장 그 상태 그대로 쿠션파데 슥 묻혀서 실리콘 퍼프로
펴바르고 두들겼는데 수정 화장이 끝났습니다ㅎㅎ...
완전 처음화장만큼 매끈하게는 안되는데 베이스가 계속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게 만들어 줍니다ㅋㅋㅋㅋ
거기에 촉감은 덤입니다^^...주물거리면 기분 아주 좋아집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