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구달 기초 왜이렇게 잘해요?ㅋㅋㅋㅋㅋㅋ클리오가 알고보면 기초맛집ㅜㅜ
우연히 "구달 청귤 수분라인 로션-세럼-크림 3개세트"를 얻게돼서 써보고는 깜짝 놀랐음.
아니....모태극건성인 나에게 이 세럼이랑 크림이 어마어마하게 잘맞고 좋다는것 ㅠ
그래서 지금 크림이랑 세럼 차례차례 후기 올리고 있는데..
크림과 세럼중 고르자면.
역시 세럼이 가장 좋은것 같긴하다. 세럼효과>크림효과.
청귤세럼을 바르고나면&바르고 자면 그냥 피부결이 저엉말 좋아져있어요ㅋㅋ그리고 피부가 촉촉함 머금어서 볼이 쵸크쵸크하고ㅋㅋㅋㅋㅋㅋㅋ
크림도 그랬지만 세럼도 절대 막 오일같이 리치하거나 미끌거리지 않고.
어쩌면 라이트하게 느껴질수있는 제형의 세럼인데, 제형에 상관없이 피부에 침투되는 능력이 뛰어난듯.
속건조,피부결 해결해주니까여ㅇㅇ
무겁고 버터같은 제형이기만 하고 겉돌고 속건조생기게 하는 제품은 최악이잖아요. 근데 이건 아니에요ㅋㅋ오히려 그 반대이죠
다른 에센스나 크림을 써봐도 이렇게 즉각적으로 "참 좋네". 라고 느낀적은 별로 없었는데..
구달 청귤라인은 그걸 느끼게 해줬네요. 제가 심각한 건성인데도 말이죠👍🏻
그래서좀 중요한 날 전에 구달 세럼은 꼭 발랐어요.ㅋㅋㅋㅋ그정도로 맘에들어요.
참고로 구달 청귤 비타c 잡티세럼 이제품도 정말 인기많던데 수분세럼으로 굉장히 만족해서 청귤라인은 다 써보고싶고 기대가 돼요..얘도 언젠간 꼭 써봐야지..
청귤 수분세럼이 제형과 흡수력이 완전 사계절용, 모든 피부용이기때문에 건성은 당연하고 지성 중성 복합성 분들..모두에게 추천하는 바입니다
이 리뷰는 2019.12.14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