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액 쌍테인들 모두 모두 모여랏🙋🏻
❤️장점❤️
💁🏻쌍액을 지울 때 쌍액 똥(?) 없이 슥~ 잘지워진다
💁🏻워터프루프로 유명한 키스미,페리페라 다 말끔히 지워진다
💁🏻트러블을 유발시키지 않는다
💁🏻세일 할 때 가격이 저렴하다(롭스 원가: 12000)
(롭스 세일가: 4900)
🙏🏻2개 사도 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향이 좋다
💚단점💚
💁🏻용량이 넘나리적다
더 적고 싶어도 단점이 진~짜 없습니다🤦🏻♀️
----------------------------------------------
저는 2년차 쌍액인 입니다🤦🏻♀️
원래는 쌍테는 사용하다 가격대비도 그렇고 눈 쳐짐도 심해지는거같아서 쌍액으로 갈아 탔습니다
쌍액 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꺼에용 쌍액 리무버로 안지우면... 아시죠? 풀 다뜯어내야되고 속눈썹에도 풀 들러붙고 눈꺼플이 끈적끈적 거린다는 ㅋㅋ
그래서 쌍액인들은 항상 아이 리무버가 꼭 필요합니당😊
저는 진짜 안써본 리무버가 없을 정도로 오만가지의 리무버를 다써봤습니다 에뛰드,이니스프리 더페 등등 (얘네도 3통이상 사용했습니다) 다써봐도 말끔히 다 클렌징이 안되더라구요😿
이번에도 에뛰드 대용량 리무버를 다써서 새로사야되는 상황이여서 롭스에 가서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은 리무버를 찾다가 싸이닉 리무버를 발견하게 됐어요👍🏻
처음에는 가격이 너무 저렴하니까 막 트러블 나고 잘 안지워지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했지만 저는 우선 당장 지울 화장을 지울 리무버도 없을정도로 급했기 때문에...히히😢 속는셈 치고 샀는데 다른 고가의 리무버들은 저리가라 할정도로 진짜 잘지워집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거는 쌍액이 슥~지워 진다는 거였어요 음 마음에 들었지만 우선 신기했죠 쌍액 잔여물도 없이 말끔히 지워졌으니까요 몇번 확인했습니다 막 눈꺼플을 계속 만져봐도 끈적거림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또한 가격도 세일가격 4900원! 2개사도 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성분도 방금 화해에 들어가서 확인했는데 그렇게 슈렉은 아니였구요 저도 약간 민감성이 있는 피부인데도 불구하고 이때까지 트러블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일 궁금하셨을 눈에 들어가면 따가운가! 절!대! 따갑지 않습니다👏🏻👏🏻
🙆🏻워터프루프나 쌍액이 잘안지워져서 고민인 분들 하나사고 두개사고 세개 사세요! 진짜 괜찮습니다🙆🏻
💁🏻긴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