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굿과 쏘쏘 그 어딘가..★☆
지금까지 써본 모든 미백기능성 기초중에 정말 효과가 느껴졌던 제품은 아무것도 없었기 때문에 애초에 그건 크게 바라지도 않고... 그래도 도움은 되겠지 싶은 마음에 구매해서 썼던 제품ㅋㅋㅋㅋㅋ 비타- 이런 제품이 트러블성, 민감성인 나에게는 좀 무서운데(트러블이 더 날까봐) 밤 타입의 크림이라 보습 짱짱하고 무엇보다 붉게 올라온 피부에도 자극 1도 없이 순했다는 거에 만족했음 하지만 가격대비 비싸서 재구매는 망설여지고 게다가 트루케어 라인은 온라인 전용으로 할인 제외라 더더욱... 하지만 자극 없고 향 괜찮고 보습 좋으니 궁금하신 분은 도전해도 좋을 것 같음
이거 굉장히 좋은데..왜 안쓸까여?
성분순하고 데일리로 피부관리하기에 좋은 성분들도 많아서 매일밤 비타민오일이랑섞어서 듬뿍바르고잡니다. 요즘같은 겨울에는 단독으로쓰기에 건조하고 오일과 섞어쓰면 아주 좋은것같아요. 이거바르고잔 다음날은 피부가 비교적 맑아진듯한 느낌이 듭니다.ㅎㅎ비타민효과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사용감등 전체적으로 매우만족스럽네요ㅋㅋ짱짱이 아닌이유는 그렇게 쵹쵹하진않아서 단독으로사용하기는 좀 아쉽다는거? 여름이나 지성분들이 쓰기좋을것같아요~:) 데일리케어용으로 강추드립니다.
라로슈포제 시카밤 을 주구장창 쓰다가 한국제품 이면 당연히 훨씬 좋겠지 해서 주문해서 사용해봄.
와.. 얼굴 뾰루지 와 붉은 반점 이 올라오고 간지럽고
내얼굴 난리 났고 뭐가 문제일까 싶어 연구 하며 며칠을 쉬었다 다시 발라봤다 를 반복 한 결과
얼굴 완전 다 뒤집어짐
다신 안사
트루케어 이벤트할 때 샀습니다.
장점은 성분이 좋다는 것. 판테놀, 나이아신, 여러 비타민들이 들었고 유해성분이 없어요. 발림성과 향도 좋습니다(새콤한 레몬향?이 나요).
단점은 건조하다는 것... 바르는 순간은 촉촉한데 좀만 지나도 건조해져서 다른 리치한 크림을 덧바릅니다. 건성이 겨울에 단독으로 쓸만하진 않아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굿! 이 정도 성분에 이 정도 사용감과 기능이라니 놀라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