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은봉쓰
28세
여
복합성
2
2017.07.31
크기도 살짝 큰데다가 가격 저렴한편은 아니고 립은 발색이 별로;; 블러셔로 아주 가끔 사용하네요.
0
강브
33세
여
건성
3
2016.03.21
색보고 아이프라이머위엔 잘나오겠지 생각하며 겟했지만 가루날림이 어마어마함 보시다시피 휴대하긴 많이힘들고 가루가 자기들끼리뭉처서 아이섀도우 깨끗하게쓰는편인데 이건 도저히 그럴수가없음 하..내청소욕구여
0
나야짱
36세
여
복합성
3
2016.02.15
가끔씩 쓸만한데 많이 찾진않게되는...
0
saem23
50세
여
건성
2
2015.11.05
넘 커서 휴대성 제로 가루날림과 하일라이터는 혼자서 걍 다 부셔짐 ㅠ ㅠ
0
봄날의팬더
34세
여
복합성
4
2015.11.05
엄마가 홈쇼핑으로 조성아22 파운데이션 사시면서 이게 같이 왔나보더라구요. 안쓰신다고 해서 제가 가져왔는데 오렌지색 섀도우랑 하이라이터 자주 써요ㅎㅎ 특히 하이라이터가 자연스럽고 좋더라구요! 네이비색은 아직 한번도 안써봤고 핫핑크립은 가끔 기분전환으로 쓰곤 해요 색깔 예쁘고 쓰기 좋아요^^
0
모호
31세
여
지성
3
2015.09.02
색깔은 이쁜데 휴대성 X
0
꼬마곈
31세
여
지성
3
2015.08.16
엄마꺼 가끔 쓰는데 딱히 좋다는 생각은 안해봤음ㅋㅋㅋ
0
bogum
31세
여
건성
3
2015.05.28
그냥 별로손이안감...하이라이터만떼서 휴대하고싶음ㅜ
0
pe7733
33세
여
복합성
3
2015.05.12
나름 괜찮게 쓰고있는데 저 립앤치크는 좀 쓰기 불편한것 같아요 볼에 바르면 잘 안펴지고 색이 진해서 연지곤지 찍은거마냥 어색함
0
찡찡뿌
33세
여
건성
4
2015.03.17
내츄럴하게 아이셰도에 하기 좋음. 이동용으로도 좋음
0
김소녀
33세
여
복합성
2
2015.02.25
휴대성 없고 가격대비 별로. 홈쇼핑에서 다른거 사면서 끼어준건데 내 돈주고 샀으면 내 돈 아까울 제품
0
강블리y
38세
여
건성
3
2015.01.23
하이라이터나 립앤치크는 제형이 촉촉하고 실용성좋은데 쉐도우는 가루날림좀심한듯해요 글구 크기가... 걍 씨디케이스만해요;;;; 휴대성은 없어요ㅋㅋ
2
수정수정-
33세
여
복합성
3
2014.11.16
예쁘긴한데 존나덩치커서잘못가지고댕김 색깔은쏘쏘
0
하품
31세
여
복합성
5
2014.10.25
립앤치크를 동시에 할 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용~ 휴대도 편리하고 패키지도 이뻐서 애용중!!
2
리뷰 작성
비바 힙 걸 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