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색? 계열 러브하시는 분들께만!!!! 추천합니다
그리고 웬만한 제품에서 요플레 안겪어보신 분들도요..
굉장히 당황스러운 제품이었어요 ㅠㅠ
일단 질감? 텍스처?는 제가 괜찮아하던 느낌이었어용
색깔은 음 굉장대단히 자기주장 컬러인데 꽤 이뻐요 !
ㅎㅎ 색깔은 이쁘게 꽤 잘 뽑으신듯 🌋
장점은 저 위에 짧은 말들로 마무리할게요 🧣
음.. 일단 각질부각이 좀 있었습니다 그리구 입술의
주름과 주름사이? 앵 그게 주름인가 암튼 그 사이에 너무 많이껴서 응 내입술 상태 이렇거든 ???????? 이렇게 보여주는 제품이었어요 ㅠㅠ
그리고 요플레를 진짜 처음 겪어본 ㅠㅠㅠ 틴트였슴다 ..
아 그리고 완전 이건 물틴트가 전혀아니거든요 ????
근데 틴트 통 입구의 디자인때문인지 뚜껑때문인지 오지게 샙니다 ... 하나도 안깨졌눈데 분명 !
으 단종이라고 뜨긴떠서 ... 누구에게 화풀이하리
원래 맞는 화장품이 있고 안맞늠 화장품도 있죠 뭐 ㅎㅎ
이 제품이 인생템이신 분들도 계실고에요 안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