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색상:: 코랄리듬
인터넷으로 아이쇼핑하다 세일 하길래 매장가서 보지도 않고냅다 질렀습니다.
케이스는 사진보다는 예쁘고 생각보다는 덜 예뻤습니다,..
아무튼 무~~~척~~~ 싸게 샀으니 케이스에 대한 욕심은 없었고..
바로 뚜껑 열고 발랐는데 향이 참 ㅎ.. 다른분들도 비슷하게 느끼시는 거 같네요. 향이 마치 나는 지금 화장품으로 태어났고 화장품이라는 티를 낼꺼야☆ 촤랄랏☆
.. ㅁ친 바르면서 화장품 먹는 기분? 들더라구요
그리고 대망의 발색ㅠㅠㅠㅜㅠ 많은 분들이 말씀하셨듯 척 보기엔 오랜지 입니다...ㅠㅠ 근데 발라두면 형광핑크네요.. 왜 세일폭이 이렇게 컸는지 실감했슴다.. 완전 실망이예요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