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테는 아주 만족스러워서 굿굿 줍니다
근데 커버력 중요한 사람한텐 절대 노노!!
전 원래 커버력 낮아서 톤보정만 되고 잡티는 비치는 피부표현 (원래 내 피부인 척, 쌩얼 피부가 이 정도로 좋응 척)을 좋아해서 매우 만족스러워요
물처럼 묽고 주르륵 흐르는 타입
부즈럽게 롤링돼요
살짝 반광정도 나는 마무리감
다시 말하지만 커버력은 제로에 수렴
피부 좋은데 더 좋아보이고 싶다. 생얼메이크업이 아니라 진짜 생얼처럼 보이는데 모공만 약간 가리고 싶다. 어떤 파데도 떡진 것처럼 두껍게 발린다. 그런 사람은 이거 사세요. 이거보다 얇게 발리는 파데는 못 봤네요. 단 마에스트로 글로우는 비추. 그건 안 글로우. 안 촉촉.
#꾸안꾸
사용 전 용기를 흔들어 섞은 후 스포이드를 사용해서 덜어내는 제품인데요, 아무래도 펌핑형보다 양조절이 쉽다는 장점이 있지만 스포이드를 넣었다 빼면서 공기에 노출되는 부분이 늘어나는 점 이라거나 입구부분에 파운데이션이 잘 묻는다는 점은 단점이 될 수 있겠네요.
아르마니는 텍스쳐 하나는 정말 기가막히게 만들어 내는거 같아요.
이 파운데이션도 주르륵 흐르는 제형인데 드라이오일처럼 얇고 섬세하게 펴 발리고 실키하게 마무리됩니다.
묽은편이다 보니 손가락이나 브러쉬로 툭툭 펴 바른 뒤 퍼프로 살짝살짝 눌러가며 바르는 게 좋을 듯 한데요, 다 귀찮을 때는 그냥 손으로 슥슥 발라도 괜찮아서 여행지 등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얇게 발리는 만큼 레이어링해도 무겁고 두꺼운 느낌은 없어요. 그만큼 커버력도 강하지는 않아요.
애초에 이 제품이 지향하는 게 플로리스한 완벽커버 피부표현이 아닌 본래 피부보다 어딘가 정돈되고 좋아보여서 뭔가 스텝업 한 듯 한 그런 정도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마무리가 실키하기 때문에 덥고 습한 계절 외에는 파우더 처리를 안하거나 아주 가볍게만 해도 괜찮았어요. 어차피 여름철에는 이 오일같은 제형이 무겁게 느껴져서 손이 잘 안가긴 합니다.
다만 색상이 좀 어둡게 나온 편인지 디자이너리프트의 4호를 썼을 때 동동뜨지 않고 적당히 차분한 피부표현이 가능했던데 비해, 이 마에스트로 퓨전 4호는 너무 차분해서 생기가 없어 보일 정도였어요.
살구색 베이스나 씨씨크림 같은 걸 살짝 섞어 발라서 사용합니다.
색상만 잘 고르면 내츄럴한 메이크업에 적당한 제품입니다.
평소 촉촉한 물광 피부를 표현하고싶은분들에게 좋은 파운데이션이라고 생각됩니다.
오일리한 광이아니라 수분앰플을 섞어 바른듯하게 광이나는 촉촉 파데임에도 지속력이 좋은 편입니다. 커버력은 기대이하입니다. 다른 매트한 파데와 섞어 바르세요.
컬러는 로드샵제품 23호 쓰시는분들은 좀 밝은색상으로 구매 추천드립니다.
색상이 좀 어두운 편이에요.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저는 민감성피부라 파데를 바르면 꼭 화농성 여드름이 한두개 올라오는 편이라 cc크림만 바르다가 메이크업을 배우게되면서 성분표를 많이보고 사는 편인데 해당 상품은 추천받아 2주 넘게 사용중인데 괜찮습니다.. 초민감이신분들은 잘 확인하셔야겠습니다.
제가 파운데이션에 돈을 절대 아끼지 않는데.. 이 아이는 정말 돈이 아까웠어요...
장점이라면 색이 예쁘고 엄청엄청 가볍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가 된다는 점?
그치만 덧발라도 나아지지않는 커버력과 선크림 바르고 위에 바르면 은근히 겉도는 느낌에 피부 컨디션 안좋을 때 바르면 확 티가 나더라구요. 가성비 핵구림수준ㅠㅠ
돈많고 피부 좋으신 분들이 가벼운 파운데이션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정도에요.
나한테만 최악이었던 파데
남들 좋다좋다해서 다시 한번 써봐야하나 싶은 파데 래스팅도 안맞고 마에스트로도 안맞으면 아르마니 파데는 그냥 안맞나 왜 세상에 나만 안맞는걸까 고민하게 만드는 파데
건조했고 커버력도 없었고 컬러감만 이뻤었던걸로 기억해요 화장품사고 돈아까워 한적이 별로없는데 기대감이커서 돈도 아까워졌던 그런 파데
솔직히 커버력이 좋지는 않아요. 하지만 피부에 맞는 색으로 잘 고르면 정말 자연스럽고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바를땐 아주 묽어서 주르륵 흐르지만 바르고 나면 매트하고 부드럽게 마무리 됩니다. 모공에 끼거나 다크닝이 있지도 않고. 이것저것 다 써보고 결국엔 이 제품으로 돌아왔어요. 겨울엔 기초로 수분크림을 듬뿍 바르지 않으면 전 조금 건조합니다.
이거 진짜 맘에 드는데... 루미너스실크나 래스팅실크보다 맘에 들었는데 무슨 이유인지 이건 별로 안유명한...
정말 부들부들하게 발리고 실제로 다 바르고 나서도 부들부들함
커버력은 없는 편인데 톤보정은 잘 되는편
유분기도 적당히 너무 심하지 않게 올라오고 지속력도 좋은거같음 각질부각도 개인적으로 없었음
얇고 세미매트하게 발림
로레알 매직누드가 이거 저렴이라고 난리였었는데 매직누드는 각질부각 제대로 되서 극혐이였지만 이건 짱조음
백화점파데는 아무리 그래도 저렴이가 이길수 없는듯
샘플받아서 2주일 써봤는데 본품 구매하고싶지만 너무 비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부자되서 누나가 데릴러올게.....
일단 사용후기는 굿인데 오일층이 섞여있어서 제 피부와 안맞는거같기두 합니다 ㅠㅅㅠ 그래서 이거 안쓰니까 괜찮아지는 중,,,
그 왜 0호? 흰색 하이라이트겸용으로 쓰는 그거랑 섞어서 썼는데 색상 완전잘맞고 밀착도 잘됐어요 원래 커버력은 별로 안필요로해서... 상관없었지만 커버력 좋아보이진않았어요! 글고 지속력도 괜찮았구 아침에화장하면 밤에 집에올때까지 좀 윤광나서 좋았어용 (오일때문이겠죠?)
근데 가격이 넘 깡패입니다,,, 흑 ㅠㅠ
아르마니 파데- 발림성은 우수하지만 다크닝과 썩 이쁘지 않은 색감
특히 이 마에스트로는 미친가격과 더불어 미친 다크닝을 보여줬어요.. 그래 너란녀석 이런 벨벳은 빨리 날라가는건 아는데 너란녀석은 싼 가격이 아니잖니..?(울먹) 알마니 파데의 색감에 대한 리뷰는 래스팅 실크에 적어놔서 다시 적진 않겠습니단.
백화점 매장마다 돌면서 얼굴반쪽 파데 리그전 끝에 구매했던 제품이에요. 2호 쓰는데 처음에 손등에 떨어뜨렸을땐 좀 노란끼 도는데 얼굴에 퍼트리면 화사해요. 얇고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광이 나서 원래 피부같음. 자연스러운 파데 좋아해서 짱짱! 그런데 저녁에 클렌징워터로 닦아내면 온데간데 없어요 ㅎㅎ 지속력이 좀 약한게 흠.
자연스럽게 피부가 좋아보입니다. 피부결 자체가 좋아보인다고해야하나?! 피부색이 겁나 예뻐보임. 근데 나만 그런지 모르겟는데 손으로 바르면 뭉치기도 하고 손가락 모양으로 벗겨지는 경우도 잇습니다. 피부 컨디션이 좋을 땐 핵좋은데 피부상테 안 좋을 땐 안 쓰는 게 좋음. 그래도 다음번엔 안 살 듯^^!
저는 건성이고 가볍게 화사하게 발리는걸 좋아하는데 이제품이 딱이었어요 커버력도 크진않지만 쏘쏘! 여름엔 땀흘리고..하면 너무 얼굴이 반짝여지진않을까 지금걱정중이긴한데 여튼 늦겨울인 지금 적당한 물광과함께 피부 정말 좋아보이게 메이크업 잘하고있슴다 비싼게 흠이라 전 중고로 새상품 사서써..요 ㅎ그랬더니 백점!
저는 처음에 이거 샘플로 받았을때 써봤었어요
원래 쿠션파데 썼었는데
처음으로 비싼 파데 사봤네요ㅋㅋ
진짜 이거 썼는데 얼굴에서 광이 나요 정말로!!
저는 피부가 여드름이나 흉터자국 점 잡티
이런건 없는디 그냥 얼굴이 칙칙하고 어두운
편이었거든요 근데 이거는 오일도 함유되있는거
같아요 엄청 엄청x100 촉촉해요 진짜 엄청
촉촉해요 바르고 나서도 땡김없고 양 조금으로
바르기도 쉬워요 근데 확실히 커버력은 떨어져요
그리고 단점이 있다면 스포이드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자꾸 공기와의 접촉이 조금 신경쓰
인다는거ㅠㅠ 그래서 입구쪽은 조금 굳었어요
그게 좀 비위생적이라는거 빼면 젛아요!
피부 안좋으신분들에겐 비추! 원래 피부 좋은
분들 피부자랑하기에는 추천입니다!
남잔데 딴거 바르면 맨날 누가 뭐 발랐어? 이러는데 이거 바르면 아무도 못 알아봐요. 자연스럽지만 그만큼 커버력이 짱짱맨은 아니예요. 그렇다고 해서 더 잘생겨 보이고 그러진 않은 것 같습니다. 잘생겼으면 이런거 바르지도 않았지요. 아 근데 스포이드는 짜증나요. 도저히 끝까지 쓸수가 없는 방식인데다가 스포이드 유리가 약해요. 여행갈때 배기지에 넣지마세요. 스포이드 부러져서 완전 다 쏟아지고 여행 첫날 부타 아주 판타스틱 엘라스틱한 기분. 이탈리아 젤 처음 가서 한 추억이 손빨래. 저가항공타면 머하누, 첫날부터 10만원짜리 화장품 폐기했는데. 아 그리고 오일 형식이라서 좀 답답한 느낌. 피곤해서 안 씻고 자면 다음날 편두통이 꼭 걸렸어요
사실꺼라면 직원분께 화사한 톤 원한다고 말씀드리고 사시면 좋을꺼같아요. 소량으로도 잘 펴발리는게 아무래도 아르마니 파운데이션의 크나 큰 장점 같습니다. 커버력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구요. 발랐을때 굉장히 보송보송합니다. 화장안한것 마냥 얇게 발라지고 피부가 더 좋아보이는 효과는 있습니다. 커버할게 많으신 분들은 저 가격으로 에스티로더 사시길 바라구요. 건조 하신분도 그렇게 추천드리진않아요(여름에 사용하긴 좋을꺼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