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스트로 퓨전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SPF15]
커버력이 좋아요
7개
수석
36세
여
복합성
5
2018.02.07
역시 아르마니는 파운데이션 명가. 게다가 마에스트로는 진짜 감동. 그럼에도 커버력보단 피부 본연의 생기를 극대화해주시는 제품이라 잡티없는 분들 추천! 커버를 원한다면 다른제품이 나음
0
네네네네1
38세
여
건성
4
2017.08.21
보송하면서 살짝 매트한 마무리감입니다. 얇은데 커버력은 좋아요 확실히 로드샵제품이랑은 비교되는 퀄리티입니다. 가격은 사악하지만 보송한 텍스쳐 좋아하시는분이라면 테스트한번 해보시길 권해드려요!
0
하얘지고싶다
33세
여
건성
4
2016.06.24
래스팅실크 오래쓰다가 써봤는데 굳이 비교하자면 얘가 좀더 발림성이 좋고(오일이니까) 커버력도 쬐끔 나았어여 근데 뭔가 얘바른날엔 뭐가 나는 (확실하진 않음) 느낌적인 느낌때문에 재구매는 하지않았다는..... 근데 진짜 피부 고급스러워져요 추천합니당
0
cocochanel
37세
여
복합성
3
2015.11.22
아르마니 파운데이션 좋다길래 사봤는데 사실 전 그렇게 좋은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커버력보다는 자연스럽게 발리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0
마가리트
33세
여
복합성
4
2015.09.14
텍스쳐가 엄청 가벼움 붉은기 잡티 커버력 좋음
3
세일라문어
33세
여
복합성
5
2015.06.18
솔직히 커버력은 댓츠노노 피부의 톤과 결을 진짜 좋게만들어주는 제품 원래 피부가 좋았나 싶을정도? 문제는 진짜 피부가 좋아야지 득을 보는 제품 여드름자국이나 점 잡티는 그대로 노출 그래도 개인적으로 텁텁한 파운데이션보다 이런 시폰을 입는듯한걸 좋아해서 화장 잘안하고 다니는데도 지금까지 네통씀 이것 쓴 이후로 파데 한번도 안 바꿈 처음파데는 바비브라운이였는데 그것 뒤에 이거쓰니깐 얼굴이 가벼워서 날라가는줄 내인생파데템
1
Quinn
29세
여
복합성
5
2014.11.23
진심존좋!!!!!!♥ 진짜 가벼움 이것보다 가벼운 파데를 본적이없음 본인은 3호씀 손등에 바르면 진짜 티도안나게 싹 흡수되서 샀는데 얼굴에 얹으니까 굉장히 오일리한느낌이라 매장언니에게 여쭤보니 손등은 보습없이 건조하고 얼굴은 보습을 했고 이게 오일텍스쳐라 그렇다함 엄청가벼운데 커버력도좋음 짱 사랑해요 아르마니 내사랑 이건무조건사야됨 정말짱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