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사용후기는 굿인데 오일층이 섞여있어서 제 피부와 안맞는거같기두 합니다 ㅠㅅㅠ 그래서 이거 안쓰니까 괜찮아지는 중,,,
그 왜 0호? 흰색 하이라이트겸용으로 쓰는 그거랑 섞어서 썼는데 색상 완전잘맞고 밀착도 잘됐어요 원래 커버력은 별로 안필요로해서... 상관없었지만 커버력 좋아보이진않았어요! 글고 지속력도 괜찮았구 아침에화장하면 밤에 집에올때까지 좀 윤광나서 좋았어용 (오일때문이겠죠?)
근데 가격이 넘 깡패입니다,,, 흑 ㅠㅠ
백화점 매장마다 돌면서 얼굴반쪽 파데 리그전 끝에 구매했던 제품이에요. 2호 쓰는데 처음에 손등에 떨어뜨렸을땐 좀 노란끼 도는데 얼굴에 퍼트리면 화사해요. 얇고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광이 나서 원래 피부같음. 자연스러운 파데 좋아해서 짱짱! 그런데 저녁에 클렌징워터로 닦아내면 온데간데 없어요 ㅎㅎ 지속력이 좀 약한게 흠.
저는 건성이고 가볍게 화사하게 발리는걸 좋아하는데 이제품이 딱이었어요 커버력도 크진않지만 쏘쏘! 여름엔 땀흘리고..하면 너무 얼굴이 반짝여지진않을까 지금걱정중이긴한데 여튼 늦겨울인 지금 적당한 물광과함께 피부 정말 좋아보이게 메이크업 잘하고있슴다 비싼게 흠이라 전 중고로 새상품 사서써..요 ㅎ그랬더니 백점!
저는 처음에 이거 샘플로 받았을때 써봤었어요
원래 쿠션파데 썼었는데
처음으로 비싼 파데 사봤네요ㅋㅋ
진짜 이거 썼는데 얼굴에서 광이 나요 정말로!!
저는 피부가 여드름이나 흉터자국 점 잡티
이런건 없는디 그냥 얼굴이 칙칙하고 어두운
편이었거든요 근데 이거는 오일도 함유되있는거
같아요 엄청 엄청x100 촉촉해요 진짜 엄청
촉촉해요 바르고 나서도 땡김없고 양 조금으로
바르기도 쉬워요 근데 확실히 커버력은 떨어져요
그리고 단점이 있다면 스포이드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자꾸 공기와의 접촉이 조금 신경쓰
인다는거ㅠㅠ 그래서 입구쪽은 조금 굳었어요
그게 좀 비위생적이라는거 빼면 젛아요!
피부 안좋으신분들에겐 비추! 원래 피부 좋은
분들 피부자랑하기에는 추천입니다!
솔직히 커버력은 댓츠노노 피부의 톤과 결을 진짜 좋게만들어주는 제품 원래 피부가 좋았나 싶을정도? 문제는 진짜 피부가 좋아야지 득을 보는 제품 여드름자국이나 점 잡티는 그대로 노출 그래도 개인적으로 텁텁한 파운데이션보다 이런 시폰을 입는듯한걸 좋아해서 화장 잘안하고 다니는데도 지금까지 네통씀 이것 쓴 이후로 파데 한번도 안 바꿈 처음파데는 바비브라운이였는데 그것 뒤에 이거쓰니깐 얼굴이 가벼워서 날라가는줄 내인생파데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