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파운데이션에 돈을 절대 아끼지 않는데.. 이 아이는 정말 돈이 아까웠어요...
장점이라면 색이 예쁘고 엄청엄청 가볍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가 된다는 점?
그치만 덧발라도 나아지지않는 커버력과 선크림 바르고 위에 바르면 은근히 겉도는 느낌에 피부 컨디션 안좋을 때 바르면 확 티가 나더라구요. 가성비 핵구림수준ㅠㅠ
돈많고 피부 좋으신 분들이 가벼운 파운데이션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정도에요.
나한테만 최악이었던 파데
남들 좋다좋다해서 다시 한번 써봐야하나 싶은 파데 래스팅도 안맞고 마에스트로도 안맞으면 아르마니 파데는 그냥 안맞나 왜 세상에 나만 안맞는걸까 고민하게 만드는 파데
건조했고 커버력도 없었고 컬러감만 이뻤었던걸로 기억해요 화장품사고 돈아까워 한적이 별로없는데 기대감이커서 돈도 아까워졌던 그런 파데
인생 파데입니다 여러분 사지마세요 저만 알게.
본인 복합성에 여드름 흉터 착색 보통 이상으로 있는 편임. 근데 평소에 쌩얼인데 원래 피부가 상당히 좋은 애인척 할 때 이것만큼 좋은 애가 없어요 오일이 함유돼있어서 정말 얇고 가볍게 잘 발리면서 내 피부처럼 밀착되고 세미매트하게 마무리됩니다 본인은 지갑없이는 나가도 이거랑 눈썹 안그리고는 못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