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좋은데 더 좋아보이고 싶다. 생얼메이크업이 아니라 진짜 생얼처럼 보이는데 모공만 약간 가리고 싶다. 어떤 파데도 떡진 것처럼 두껍게 발린다. 그런 사람은 이거 사세요. 이거보다 얇게 발리는 파데는 못 봤네요. 단 마에스트로 글로우는 비추. 그건 안 글로우. 안 촉촉.
#꾸안꾸
지성분들이 쓰기좋은제품!매우 매트하게 마무리가 되어서 각질서치 기능이 매우 뛰어남ㅋㅋㅋ아무리 촉촉하게 하고 발라도 뜸ㅋ걍다뜸ㅋㅋ그리고 약간의 다크닝도 있어서 외출후거울보면 놀람ㅋㅋ그리고 아무래도 매트하게 마무리되다 보니깐 알콜이 많이들어가서 피부가 쉽게 자극이되고 오래쓰면쓸수록 피부가 매마름과 동시에 예민해짐ㅜㅜ비싼돈 주고 샀는데 진짜 돈아까움ㅜㅜ지성분들만 강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