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스트로 퓨전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SPF15]
피부결 개선에 좋아요
5개
53최정민
32세
여
복합성
4
2018.05.24
가볍고 자연스러운게 가장 큰 장점이자 단점 호불호가 굉장히 갈릴 것 같은데 잡티 없는 피부에게 추천 3주전에 선물받아서 써보는중인데 나한테 정말 잘 맞음 진짜 가볍다 선크림보다도 더 안바른 것 같은 느낌이라 여름까지 이 파데만 쓸듯
0
수석
36세
여
복합성
5
2018.02.07
역시 아르마니는 파운데이션 명가. 게다가 마에스트로는 진짜 감동. 그럼에도 커버력보단 피부 본연의 생기를 극대화해주시는 제품이라 잡티없는 분들 추천! 커버를 원한다면 다른제품이 나음
0
하얘지고싶다
33세
여
건성
4
2016.06.24
래스팅실크 오래쓰다가 써봤는데 굳이 비교하자면 얘가 좀더 발림성이 좋고(오일이니까) 커버력도 쬐끔 나았어여 근데 뭔가 얘바른날엔 뭐가 나는 (확실하진 않음) 느낌적인 느낌때문에 재구매는 하지않았다는..... 근데 진짜 피부 고급스러워져요 추천합니당
0
아르노
34세
여
민감성
4
2015.11.24
선물로 받은 제품인데 약간 건조한거 빼면 지속력도 좋고 피부도 매끈하게 보이게 하는거 같아요!!
0
세일라문어
33세
여
복합성
5
2015.06.18
솔직히 커버력은 댓츠노노 피부의 톤과 결을 진짜 좋게만들어주는 제품 원래 피부가 좋았나 싶을정도? 문제는 진짜 피부가 좋아야지 득을 보는 제품 여드름자국이나 점 잡티는 그대로 노출 그래도 개인적으로 텁텁한 파운데이션보다 이런 시폰을 입는듯한걸 좋아해서 화장 잘안하고 다니는데도 지금까지 네통씀 이것 쓴 이후로 파데 한번도 안 바꿈 처음파데는 바비브라운이였는데 그것 뒤에 이거쓰니깐 얼굴이 가벼워서 날라가는줄 내인생파데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