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사용후기는 굿인데 오일층이 섞여있어서 제 피부와 안맞는거같기두 합니다 ㅠㅅㅠ 그래서 이거 안쓰니까 괜찮아지는 중,,,
그 왜 0호? 흰색 하이라이트겸용으로 쓰는 그거랑 섞어서 썼는데 색상 완전잘맞고 밀착도 잘됐어요 원래 커버력은 별로 안필요로해서... 상관없었지만 커버력 좋아보이진않았어요! 글고 지속력도 괜찮았구 아침에화장하면 밤에 집에올때까지 좀 윤광나서 좋았어용 (오일때문이겠죠?)
근데 가격이 넘 깡패입니다,,, 흑 ㅠㅠ
아르마니 파데- 발림성은 우수하지만 다크닝과 썩 이쁘지 않은 색감
특히 이 마에스트로는 미친가격과 더불어 미친 다크닝을 보여줬어요.. 그래 너란녀석 이런 벨벳은 빨리 날라가는건 아는데 너란녀석은 싼 가격이 아니잖니..?(울먹) 알마니 파데의 색감에 대한 리뷰는 래스팅 실크에 적어놔서 다시 적진 않겠습니단.
저는 건성이고 가볍게 화사하게 발리는걸 좋아하는데 이제품이 딱이었어요 커버력도 크진않지만 쏘쏘! 여름엔 땀흘리고..하면 너무 얼굴이 반짝여지진않을까 지금걱정중이긴한데 여튼 늦겨울인 지금 적당한 물광과함께 피부 정말 좋아보이게 메이크업 잘하고있슴다 비싼게 흠이라 전 중고로 새상품 사서써..요 ㅎ그랬더니 백점!
사실꺼라면 직원분께 화사한 톤 원한다고 말씀드리고 사시면 좋을꺼같아요. 소량으로도 잘 펴발리는게 아무래도 아르마니 파운데이션의 크나 큰 장점 같습니다. 커버력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구요. 발랐을때 굉장히 보송보송합니다. 화장안한것 마냥 얇게 발라지고 피부가 더 좋아보이는 효과는 있습니다. 커버할게 많으신 분들은 저 가격으로 에스티로더 사시길 바라구요. 건조 하신분도 그렇게 추천드리진않아요(여름에 사용하긴 좋을꺼같네요.)
지성분들이 쓰기좋은제품!매우 매트하게 마무리가 되어서 각질서치 기능이 매우 뛰어남ㅋㅋㅋ아무리 촉촉하게 하고 발라도 뜸ㅋ걍다뜸ㅋㅋ그리고 약간의 다크닝도 있어서 외출후거울보면 놀람ㅋㅋ그리고 아무래도 매트하게 마무리되다 보니깐 알콜이 많이들어가서 피부가 쉽게 자극이되고 오래쓰면쓸수록 피부가 매마름과 동시에 예민해짐ㅜㅜ비싼돈 주고 샀는데 진짜 돈아까움ㅜㅜ지성분들만 강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