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왕창 때려서 샀는데 생각보다 너무 꿀템이라서 재구매각!!
먼저 사용하는 도구에 따라서 약간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는데, 건성+여름시즌의 경우 쿠션퍼프랑 같이 사용하면 세미매트하면서 얇게 사용하는게 베스트. 피카소 브러쉬랑 사용했을때는 오히려 더 텁텁하게 발려서 별로였음.
21호 쿨톤 피부인데 50호 쓰니 색상 예쁘고 딱좋음.
커버력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안좋아할듯. 다크닝 거의없고 무너지는것도 그냥 날아감 정도라 좋음. 마스크 써도 거의 묻지 않고 적당히 세미매트하게 되어서 너무 좋음. 갈겨울에는 퓨쳐리스트, 여름엔 요거 쓰면 딱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