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형도, 거품도 보들보들해요
거품이 부드럽고 풍성하게 나서 사용감이 좋았어요 👍
마유, 태반, 제비집 이렇게 세가지가 있는뎅
좋은 성분을 넣어서 그런가 확실히 쓰고나서 당김없이
촉촉하더라구요! 쫀쫀한 제형 클렌징폼 썼을때는 바로 당기고 그랬는데 이건 넘 촉촉해서 맘에 들었음 !
마유, 태반, 제비집 모두 써봤는데
세가지 사이에 별 차이는 없었어요 ~ 비슷비슷
쫀쫀한걸 원하시는 분들께는 비추 !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폼을 원하시는 건성분들께 추천!
+45000원 주고 구매하진 않았구요
세일해서 50%정도 할인받았던 것 같아요
세일기간을 노려보셔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