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부산맘
29세
여
민감성
4
2022.08.27
여름에 끈적이지않고 수딩젤이 가볍고 시원하지만 시간이지나면서 겔형태라 어쩔수없이 아주조금의 건조함은 남거든요무조건??? 근데 그걸 보완한게 요거에요. 겔인가?싶다가 얼굴에 바르면 겔치고는 사알짝 더촉척한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전체적으로도 바르고서 한 5-7초뒤에 얼굴에 물방울이 한번더 맺혀요?그럼 한번더 톡톡턱 두들겨주면 촉촉 합니다♡
1
스윗행
36세
여
민감성
4
2020.10.01
말캉말캉한 젤 형태의 제품이였는데 사용하기 나쁘지않았어요! 부드럽게 발림성도 좋았고 수분감도 촉촉해서 여름에 손이 잘 가던 제품이였습니다! 다만 가격대비 엄청 훌륭한 제품이였는지는 살짝 고민해봐야할것같은 제품이였습니다 ㅋㅋ
0
유징징어
34세
여
복합성
5
2018.07.24
젤형태인데 건조해지지 않아서 좋아요 용량이 더컸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용ㅎㅎㅎ
0
리뷰 작성
팜스 워터드롭 앰플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