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별 기대 안했는데 진짜 괜찮았던 제품 !!!
세정력이 클린 잇 제로보다 더 좋은 듯..!
클린잇제로 3통 비웠는데 이게 좀 더 나은 거 같아욘 ㅋㅋㅋㅋ
🌟진짜 부드럽구 자극 1도 없어요 ! 롤링할때도 물처럼 금방 묽어지더라구요
클렌징 하는 중이나 한 직후나 부드럽구요 !
땡김도 1도 없어요 증맬 신세계..!!! 참고로 전 지복합이에욘 !
오히려 폼 클렌징을 쓰면 당김이 있었지, 이 제품과 물세안만 하면 당김 없어욘
스패츌라 놓게끔 만들어진 캡도 넘나 센스쩔구욘 ㅋㅋ
베이스 뿐 아니라 색조 ! 마스카라까지 전부 지워져요 !!!
뻑뻑 문댈 필요도 없이 걍 부드럽게 클렌징 해줘요ㅠㅠ
⭐ 오프라인 매장이 많이 없다는 거..?
그리고 우유향 안나요ㅠㅠ 무향인 듯..!
눈에 들어가면 그 뿌얘지는 클렌징밤 특유의 현상 있음 ..!
그래서 세정력과 상관없이 눈만은 립앤아이 따로 쓰는 거 추천해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