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음 좀 쓰기 애매하네요
마음같아선 짱짱 주고싶은데 일단 굿굿으로 깎은 이유가 쉐딩부분이 별로에요 1호샀는데 쉐딩이 너무 누렇고 어두워요 더러운 표현 쓰고 싶지 않지만 똥느낌이야ㅠㅠㅠㅠ 얼굴에 발랐다가 식겁했어요 이건 그냥 똥색이에요
나머진 걍 다 좋아요 저거말곤 단점으로 꼽을 것도 없었어요
브라이트너 부분으로 얼굴 밝히고 싶은 곳에 바르고 두드려주면 존좋!!!!이런 브라이트너 찾고있었거든요ㅠㅠ
제가 건성이라 촉촉한 파데 바르고 팩트도 못하기 때문에 파우더타입 하이라이터는 못써서요 컨실러로 밝혀봤는데 제일 밝은거 써도 피부톤이랑 비슷하고 화장만 두꺼워져서 싫더라구요
이게 딱 밝히고 싶은 부분 밝아지는 역할을 충족해줘서 좋아요
하이라이터부분은 사실 잘 모르겠어요 아직 활용을 잘 못해서 제가 아직 뭐라 언급을 못하겠네요
크림블러셔는 그냥 뭐 말할거없어요 색이 넘 ㅠㅠㅠㅠㅠ넘 이뻐 본인이 원하는 양, 형태로 바르면 되는데 크림블러셔니까 발색 걱정을 할 필요도 없고요 잘펴발라져요!!얼룩안지고 예쁘게 잘발려지는데 색도 예뻐요 그냥 기분따라 손으로 두드리기도 하고 퍼프로 하기도 하는데 뭘로하든 잘되서 편하실대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만 한가지 걸리는게 다른 것들보다 브라이트너 부분을 월등하게 많이 사용했거든요 써야하는 양도 많구요 근데 이 부분만 살 수가 없어서....나중에 어째야할까 싶네요 단품으로도 팔면 좋겠다 진짜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