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거 진짜 좋은데 가격이 좀 사악하네요.. 복중아랑 장미랑 무색도 썼는데 다 진짜 좋아요! 광택있으면서 은은히 색 내는게 복숭아 진짜 예뻐요.. 장미는 레드 완전레레드해서 클톤 분들이 발랐으면 하는데 색이 막 엄청 진하게 나는 것도 아니라서 딱히 톤 가리실필요 없어요!
발색은 립밤같지 않게 좋아요. 그런데 컬러들이 좀 엄한 편이라 당황했어요ㅠㅠ 진달래, 봉숭아 컬러 구매했는데 음, 쨍하지 않은 색이라면 그래도 좀 괜찮을텐데 바르면 다른 립을 다 잡아버리고, 맨얼굴에 사용하기에는 또 너무 쨍하고, 그렇다고 보습력이 좋은 것도 아니고... 이래저래 애매한 제품.....
금잔화 컬러 ㅠㅠ 틴트 립밤 치고 흔하지 않은 색이라 참 예뻤음 틴트 립밤인데 한 틴트 65 립밤 35 정도인 듯 립밤으로서 그렇게 촉촉하진 않음 거의 틴트밤 느낌? 쪼끔 꾸덕했음 고등학교 다니면서 몰래 몰래 쌩얼에 발라도 괜찮아서 진짜 잘 쓰고 있었는데 선도부한테 뺏겨서... 다른 색상으로 재구매 함 ㅎ 그래도 들고 다니면서 바르기에 가장 좋음 틴트 립밤이니까 같은 제품 다른 컬러도 다 그렇게 튀는 색이 아니라 다른 색도 한 번 구매해 보고 싶음!!
보습력없어서 입술이 건조해요 립밤을 따로 발라야해요
색도 지속력이 긴 것까지는 바라지않는데, 지속력이 너무 없어요 금방 사라져버려요. 보기 좋게 사라지는것도 아니고 보기 좋지않게 사라집니다...
두개 샀었는데 며칠 쓰다 너무 안좋아서 그냥 버렸어요
후기가 너무 좋아서 기대가 컸던건지... 저는 비추해요
색만 예뻤어요
2호 동백 핑크색상 엄청 여리여리 이뻐요 여러분 꼭사세요
봄처녀가 될 수 있어요 그냥 내가 봄처녀야 하는 핑크색
생얼에도 따로 놀지 않음
쿨톤웜톤 다 부담스럽지 않게 바를 수 있음!
와 진짜 색 너무 이뻐서 틴트 립스틱 다 필요없이 이 아이로 정착
#사요 #강추 #틴트 #립밤
잘 쓰기만 하면 괜찮은 제품
입술 각질 심하면 쓰지 마세요
2호 동백 : 분홍빛
3호 금잔화
5호 장미 : 붉은빛
써봤어요
2호랑 5호 괜찮음 금잔화는 절대 사지마셈 이건 정말.... 떡볶이 먹은 색이라고 밖에 할 수 없는.... 김장할 때 몇점 얻어먹은 색깔임...
입술 건성아니고 별 문제없음 무난하게 쓸 제품이에요 진짜 립스틱이고 뭐고 립밤말곤 아무것도 바르기 싫을때 그렇다고 허연 입술로 나가기 그럴때 쓰면 딱 좋은 제품임 그래도 립밤이라 보습력이 있어서 촉촉해요
입술에 혈색주기 좋음
처음 바를때 전체적으로 발라주면 각질도 안 일어나고 좋아요 근데 중간에 덧바를때 조심하세요 더께가 점점 앉아서 점점 형광빛 엄청 강해지고 각질처럼 갈라지기 시작함;;
살짝살짝 잘만 바르면 괜찮은 제품이에요 가격도 무난함
1호 진짜 좋아요 이거 바르고 위에 립 제품 바르면 부드럽게 잘 발려서 진짜 좋아요 특히 아리따움 크레용같이 생긴 제품과 조합 찰떡입니다 그거 단독으로 바르긴 너무 뻑뻑한데 이거 바르고 위에 아리따움 바르고 다시 이거 바르면 그라데이션이 자연스럽게 돼서 진짜 좋아요 3통 썼어요
1호는 색이 옅어서 여러번 발라도 뭉치는게 눈에 보이지 않아 정말 편하게 썼습니다 자연스럽게 색이 진해지는데 뭉치지 않고 매우 좋아요 근데 다른 색은 뭉치는게 눈에 보여서 방치중입니다....1호 사세요 그리고 1호 말고 다른 색은 색이 안예뻐요...핑크는 너무 핑크 레드는 탁한레드..
앵간히 잘 쓰는 제품. 봉숭아와 장미 컬러를 사용중.
귀찮을 때 슥슥 칠하기 좋고 전체적으로 여리여리하다.
립밤이지만 이걸로 각질정리 되는 건 무리인 거 같고,
따로 케어를 해주는 게 좋겠다. 생얼 메이크업이나 학생이 쓰기에 좋을 것 같다. 꽃물틴트에서 따온 컬러지만 미묘하게 다른 거 같았다. 지속력? 그것은 먹는 것.
뭐 약간은 남아있었다.... 기대는 말길....☆
가볍고 편한 데일리 립을 찾는다면 추천!
좀 마음에 안 드는 건 이니스프리가 얘를 만들고 원조의 꽃물틴트를 단종 시킨 것. 걔가 난 정말 좋았단 말이다........ㅜ_ㅜ
이 제품 좋아요!! 무난무난해서 좋은 것 같아요
전 4호 금잔화를 가지고 있는데
아침에 선크림만 바른 생얼로 나가기전에
그 위에 얘만 간단하게 슥슥 발라도 뙇 화사해지면서 안색이 달라져요
글로우 틴트 립밤이라 부드럽게 잘 발리고 각질 부각도 전혀 없구 색도 생얼에 데일리로 잘 바를 수 있게
부담스럽지 않은 색상이에요
기분전환할때 아니면 평소 아침엔 얘만 계속 바르는 것 같아요 무난템!! 좋아요!!
저는 4호금잔화와 1호진달래를 사용했었는데 개인적으로 색깔 다이쁘고 좋았습니다
4호는 주황색인데 딱 유행하는 주황빛돕니다
1호는 바르면 티가 잘안나지만 은은한 분홍색빛 돌아서 예뻐요
안좋았던점은 틴트 립밤인데 립밤의 기능은 거의 없었어요 시간지나면 입술터있고 지속력도 그다지 좋진 않아요 계속 발라야합니다 색이 이뻐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또 촉촉하긴 합니다..! 촉촉하고 발림성은 좋아요
요번에 립밤 1+1하길래 봉숭아랑 금잔화 구매했어요! 에코꽃물틴트랑 이름이 같아서 그 틴트 립밤버전인 느낌? 일단 금잔화를 제외하고는 죄다 핑크착색이었어요. 그래서 봉숭아는 저랑 잘 안맞아서 엄마 주고 저는 금잔화를 쓰고있는데 케이스부터가 뭔가 주황주황해서 구매를 했는데 진짜 다른브랜드 틴트립밤과는 다르게 쫀득하고 광택도 이쁘게 나서 진짜ㅜㅜㅜ 색이 완전 오렌지보단 오렌지코랄? 이라서 더 자연스럽구 ㅜㅜㅜ 이것만 간단하게 바르면 차분한 mlbb보다는 생기있는 mlbb느낌? 생얼인척 하기 정말 좋습니다.. 그리구 틴트립밤이라 착색도 엄청나요! 요거 구매하기전에 동백 썼었는데 완전 핑크핑크하지만 착색이 엄청나서 바르고 다음날 양치해도 자연스럽게 남아있었어요! 금잔화는 오렌지라 약하지 않을까 했는데 세상에 걍 다 지속력 좋은듯 싶네요. 자기전에 꼭 발라주려구요ㅜㅜ 남친 만날때도 이것만 바르던가 아님 안쪽에 진한 틴트나 립스틱을 살짝만 올려서 가면 진짜 남친눈에 이뻐보일걸요 흐흐 핑크 잘 안받는 분은 금잔화 추천드리고 봉숭아도 여리하면서 핑크한게 이쁘더라구요ㅎㅎ 꼭 사세요! 아 참고로 제가 써본 틴트립밤중엔 최고입니더 허허
3호 봉숭아 구매
색 있는 립밤이고 발색도 괜찮게 나온다.
보습도 그럭저럭 하는 느낌이다.
봉숭아 컬러는 제일 적당하다고 보는 색인데,
설명하자면 웜핑크+레드.
틴트 답게 착색이 남는데, 슬프게도 핑크.
착색 위에 계속 덧바르다 보면 보라빛도는 진한 핑크가 된다.
보통 그럴 일은 없으니 안심하자.
가성비는 좋다고 하기 어렵지만 나쁘지 않다.
장점 : [ #1호진달래 ] 바르면 색이 나면서도
조금은 여리여리한 핑크색이 되서 괜찮고
향도 꽃? 같은 괜찮은 향이 들어가 있어서
틴트 립밤으로는 나쁘지 않아요
단점 : 좀 잘 녹고 이 틴트밤은 다른 틴트밤에
비해서 바르고 10분정도 지나면 막 입술이
건조해지면서 각질이 올라오는거 같아서 이템은
맘에는 드는데 좀 건조해지는거 때문에 약간
아쉬운 틴트밤인거 같네요
나만 괜찮다고 생각하나... 촉촉하고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근데 엄청 빨리 쓰기 때문에 1+1 할 때 사면 돈이 덜 아깝숩니다 연한 메이크업을 좋아하고
일단 저는 핑크색이 잘 어울려서 괜찮은데 핑크착색은 어쩔 수 없이 단점이 되기도 하는듯 합니다 ㅠㅠ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용
리뷰 미리 봤음 안샀을텐데. 틴트 립밤은 학생들 바르는 거라 생각해서 쳐다도 안봤는데. 겨울이 오니 보습도 되면서 발색은 부담스럽지 않은 그런 립이 없을까 보다가 이니 세일이 와서 덜컥 1호 3호를 구입... 1호는 흰끼 섞인 줄 알고 다른 좀 부담스런 매트립에 덧바르면 안될까나 했는데. 맑은 레드 코랄 립스틱을 핫핑크로 만들어버리더군요.....
ㅠㅠ... 그냥저냥 써야겠담....
4호 금잔화 쓰고 있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바르면 오렌지코랄색이 되는데 너무 이뻐요
보습력은 웬만한 립밤 정도?
근데 너무 예뻐서 친구들한테 발라줬는데 친구들 마다 입술 베이스 색이 다 달라서 잘 어울리는애들도 있고 정말 안어울리는애들도 있고 그러던데...꼭 발라보고 사세요!
장점: 투명하게 발색되서 진짜 예뻐요....맑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좋고 봉숭아 색이 제일 괜찮았어요. 자연스럽지만 너무 연하지는 않았어요
단점: 잘 녹는거 빼고는 딱히 없어요
팁: 여름에는 지퍼백에 넣어서 냉장고에 두세요. 여러번 발색하면 반짝거리는 느낌이 있는데 부담스러우시면 노세범 파우더를 손가락에 아주 조금 묻혀서 문지르지 마시고 톡톡 두드려 주세요.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다른 제품을 바르고 안쪽에 덧발라도 예뻐요.
비슷한 컬러틴트 위에 덧바르면 괜찮더라구요.
근데 이 제품만으로 입술 색을 내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듯....
발색이 여리여리해서 원래 입술색이 있는 분들이나 여리여리한 발색을 좋아하신다면 괜춘할지도...?
예전에 립타투한 뒤에 하루종일 립밤을 덧바르고 덧바르니 숨은 각질이 올라오기도 했지만..... 한두번만으로 입술이 촉촉해지기 바라는 거는 무리인듯...
틴트 기능도 그닥이고.... 립밤 기능도 그저그랬던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