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호 / 봄에 걸친 여름라이트 / 건성 / 5호 장미 구매
🔔 개인의 주관적인 평가로 쓰인 후기입니다! 🔔
🔆 보습력 : 개인적으로 보습은 쏘쏘인 것 같습니다. 틴트+립밤이다보니 림밤처럼 완전 보습짱짱이고 그렇진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각질부각 전혀 되지 않을 정도로 잘 발립니다. 적당히 끈적하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오래가는 편이라 좋습니다.
🔆 색감 : 제가 산 <장미> 컬러는 핑크와 레드가 적당히 믹스된, 자연스러움보다는 더 진한 혈색 느낌입니다. 여름쿨톤인 저에게 너무 잘 맞는 색이고, 친구들도 입술이 예뻐보인다고 말해줬습니다. 발색은 생각보다 세서 풀메이크업하고도 단독으로 바를 수 있구요. 착색이 있으니 잘 클렌징 해주셔야 해요.
🔆 사용 이후의 변화 : 요즘 날이 너무 건조하고 제가 원래부터 각질이 잘 일어나고 입병이 자주 나는 타입이라, 틴트나 립스틱 대신 컬러립밤으로 립메이크업 하려고 구매했거든요. 그냥 세일하길래 산건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요. 입술 각질도 많이 없어졌구, 피도 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