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호 장미로 샀는데 붉은 빛이 맴돌아 생기가 있어보이고 입술이 정말 촉촉해 보여요 ㅎㅎ
색감 정말 조아요 ㅎㅎ
다시 수정하게 됐네요...더 써 본 결과 각질이 너무 올라와요 ㅠㅠ 처음에만 윤기나고 점점 각질 폭탄...입술 떼어내느라 피맛보고 ㅠㅠ 다신 재구매 의사 없어요 ㅠ
대충 혈색만 줄 때 쓰려고 샀었는데 음...ㅎㅎ
일단 이름 그대로 촉촉하고 촉촉해요. 근데 그게 끝이에요ㅠㅠ
5호 장미색을 썼는데 처음 딱 발랐을땐 색도 괜찮아요.
하지만 몇번 덧바르면 처음에 바른 그 붉은빛이 없어진다고해야하나? 칙칙해진다고 표현하는게 맞을 것 같네요..게다가 계속 덧바르다보면 있지도않은 각질이 부각되는것처럼 보이더라고요. 진짜 무난하게 집 근처갈때 한번 슥 바를 용도로는 괜찮으나 굳이 돈주고 살 필요 없는 친구..
잘 쓰기만 하면 괜찮은 제품
입술 각질 심하면 쓰지 마세요
2호 동백 : 분홍빛
3호 금잔화
5호 장미 : 붉은빛
써봤어요
2호랑 5호 괜찮음 금잔화는 절대 사지마셈 이건 정말.... 떡볶이 먹은 색이라고 밖에 할 수 없는.... 김장할 때 몇점 얻어먹은 색깔임...
입술 건성아니고 별 문제없음 무난하게 쓸 제품이에요 진짜 립스틱이고 뭐고 립밤말곤 아무것도 바르기 싫을때 그렇다고 허연 입술로 나가기 그럴때 쓰면 딱 좋은 제품임 그래도 립밤이라 보습력이 있어서 촉촉해요
입술에 혈색주기 좋음
처음 바를때 전체적으로 발라주면 각질도 안 일어나고 좋아요 근데 중간에 덧바를때 조심하세요 더께가 점점 앉아서 점점 형광빛 엄청 강해지고 각질처럼 갈라지기 시작함;;
살짝살짝 잘만 바르면 괜찮은 제품이에요 가격도 무난함
저만 좋나요?ㅎㅎ 😭 장미 좋긴 좋은데.. 좀 실망했어요. 레드인줄 알았는데 핑크끼 돌고 이중 제일로 괜찮았던건 오렌지 인거 같아요. 오렌지는 진짜 오렌지처럼 색도 좋고..! 좋아요,, 하지만 각질 많은 분껜 비추..👎 각질 많은데 바르면 각질이 오히려 더 눈에 틔고 보기 별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