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호 동백 컬러 발랐어요. 완전 여쿨 색깔이에요. 분홍색 그 자체입니다! 제가 발랐던 컬러 립밤 중에 가장 발색이 강했어요. 조금만 발라도 색이 올라옵니다. 집 앞에 쌩얼로 나갈 때 살짝 발라주면 딱이에요.
보습력이 막 완전 짱짱은 아니지만 틴트 바르기 전에 깔아주는 용도로는 괜찮은 것 같아요.
단독으로 발랐을 때는 착색력이 있었고 오래 바르고 있으면 좀 건조해져서 다시 덧발라줘야해요.
그리고 많이 바르면 좀 뭉치는 것 같아서 얇게만 발라줘야해요.
이 리뷰는 2020.04.03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