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달래, 장미, 금잔화 써본 후기입니다 :)
진달래 - 예쁘다. 맑은 뉴트럴톤 핑크로 발색되는데, 다른 애들보다 여려서 쓱쓱 바르기 좋음. 보습력이 좋았으면 감히 디올 립글로우 핑크 저렴이라 할 수 있겠다.
장미 - 너무 진하고, 틴트밤이라기엔 쉬어하지 않다. 웜톤을 위한 핑크레드.
금잔화 - 애매한 감귤색. 쿨톤에겐 최악, 오렌지 잘 받으면 상큼해 보일 수 있을듯.
틴트밤이 그렇듯 보습력 기대하고 바르지 않는게 좋겠다. 각질생성 있고, 수정할때는 입을 적셔서 닦아내고 바르는 것을 추천! 땅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