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제품: 진달래
나: 밝은 21호 피부, 라봄, 진한 립 안 어울림
정말 사고싶어서 세일도 아닌데 구매했다.
연한 꽃분홍색의 밤 제형인데, 바르면 내 입술에는 맑은 핫핑크... 로 발색된다. 내가 쓰기엔 조금 차가운 색이긴 한데, 발색이 투명해서 그런지 막 그렇게 부담스럽진 않다.
보습감은 썩 그렇게 좋진 않았는데 틴트밤인걸 감안하면 갈라짐도 덜하고 괜찮은 것 같다.
여름이라 간단하게 한 두 제품으로 화장하고 싶었는데, 무난한 거 찾아서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