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할때 편하게 쌩얼일때 바르려고 샀어요! 엄청난 보습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발색과 보습 둘 다 잘되는 편. 개인적으로 향이 좋네용. 다만 1호 진달래는 그 특유의 온도로 발색되는 제품인지 바를때마다 색이 달라서 혼자 쓰기 보단 다른 립 바르고 살짝 코팅할 때 쓰고 있습니다.
대충 혈색만 줄 때 쓰려고 샀었는데 음...ㅎㅎ
일단 이름 그대로 촉촉하고 촉촉해요. 근데 그게 끝이에요ㅠㅠ
5호 장미색을 썼는데 처음 딱 발랐을땐 색도 괜찮아요.
하지만 몇번 덧바르면 처음에 바른 그 붉은빛이 없어진다고해야하나? 칙칙해진다고 표현하는게 맞을 것 같네요..게다가 계속 덧바르다보면 있지도않은 각질이 부각되는것처럼 보이더라고요. 진짜 무난하게 집 근처갈때 한번 슥 바를 용도로는 괜찮으나 굳이 돈주고 살 필요 없는 친구..
3호 봉숭아 이니스프리 20000원 쓰면 워너원 포스터 주는 행사때문에 7000원에 구매했어요. 처음에는 너무 좋았지만, 제 입술 위에서는 칙칙한 핑크로 발색됐고, 착색도 안돼, 약한 지속력에 입술을 퉁퉁불리지, 립밤으로서의 기능은 또 못해서 가격값 못하는 못난이로 저한테 평가받았죠.
#장미 #쿨톤 #펄 #촉촉함
장미는 #쿨톤핑크에요. 어쩌다가 갖고있는데 안 어울려서 못 바르고 있네요...ㅋㅋㅋㅋㅋ (눈물)
#미세한_펄입자가 들어있는데 바르면 티는 안 나더라구요!
착색은 #보라빛의_차가운_핑크로_착색됩니다.
제형은 #촉촉한 편인데 개인적으로 촉촉하고 광도는 타입는 별로 안 좋아해서 즐겨 사용하지 않고 있어요. 정말 가끔가다 사용하는정도.?
컬러라도 어울렸으면 집 앞에 나갈 때 바를만할 수 있었을 것 같아요ㅠㅠ
봉숭아 컬러 샀어요 촉촉하고 좋네요ㅎㅎ 색있는 립밤 찾고 있었는데 이거 바르면 되겠어요~~
손등 발색했을 땐 예쁜 핑크코랄색인데 입술 발색할 땐 핑크끼가 더 많이 보여요
저한텐 색이 좀 진하게 올라오네요~
딱 원했던 여리여리 촉촉한 틴트립밤!!
---수정---
착색이 좀 핑크에요! ㅠ 어착핑..
나만 괜찮다고 생각하나... 촉촉하고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근데 엄청 빨리 쓰기 때문에 1+1 할 때 사면 돈이 덜 아깝숩니다 연한 메이크업을 좋아하고
일단 저는 핑크색이 잘 어울려서 괜찮은데 핑크착색은 어쩔 수 없이 단점이 되기도 하는듯 합니다 ㅠㅠ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용
진달래 색상 샀는데 지금은 단종된 에코 꽃물 립밤보다 별로인것 같아요...보습 별로인건 단종되기 전 버전도 그래서 알고 있었고 그냥 기초화장 상태에서 립스틱은 바르기 싫고 틴트같이 찐한 색은 부담되니까 립밤 겸 입술 색이나 약간 내는 겸 해서 썼던건데 글로우 틴트 립밤으로 나오고 나서는 색이 다 너무 찐하고 립스틱과 틴트 중간 색깔인데다가 제형까지....너무 부담스러워져서ㅠ 제일 발색 약할것 같은 진달래색도 너무 빨개져서 난감했습니다. 사긴 샀는데 얼마나 쓰게 될지 모르겠네요...
비슷한 컬러틴트 위에 덧바르면 괜찮더라구요.
근데 이 제품만으로 입술 색을 내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듯....
발색이 여리여리해서 원래 입술색이 있는 분들이나 여리여리한 발색을 좋아하신다면 괜춘할지도...?
예전에 립타투한 뒤에 하루종일 립밤을 덧바르고 덧바르니 숨은 각질이 올라오기도 했지만..... 한두번만으로 입술이 촉촉해지기 바라는 거는 무리인듯...
틴트 기능도 그닥이고.... 립밤 기능도 그저그랬던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