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력이 떨어져요
9개
chwnlm
21세
여
지성
5
2024.08.22
밀착력있게 발리는 제형
(브라이덜 피치) 제가 겨울 쿨톤인데도 눈에는 누디하게 올라가서 잘 맞았습니다 너무 웜하지도 않고요 애굣살 아이섀도우로 샀는데 눈 밑에 바르면 유분기때문에 아이라인이 번지더라고요… 대신 눈두덩이에 전체에 바르는데 정말 예쁘답니다!! 지속력은 좀 아쉽습니다
0
하트젤리입술
35세
여
민감성
여름쿨톤
3
2023.09.20
고급지고 은은하고 예쁜데 연약한 저 지속력을 어떻게 할 수가 없는 아쉬움
1
gksanss
24세
여
복합성
가을웜톤
3
2023.08.17
색은 예쁜데 크림이라 양조절이 어려워서 손이 안 감 또 지속력이 안 좋음 그래서 이걸 쓸 이유가 없음
1
글로리#arRTC7
28세
여
복합성
3
2023.02.23 [수정됨]
색상은 너무너무 예쁜데 크림 타입이어서 지속력은 꽝이에요 색상 때문에 자주 사용하고 싶지만은 금방 지워져서 잘 사용하지 않아요. 크림 타입의 색상을 매트 제형으로 바꾸면은 정말 살 의향이 있습니다.
이 리뷰는 2023.02.23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생크림파이
29세
여
복합성
3
2021.07.17
리코타치즈... 색상 예쁜건 사실이지만 크림타입 특성상 먼지가 묻고 손자국이 남는 것 같은 찝찝한 느낌이 듭니다 ㅠㅠ 그리고 핑크베이지 펄 있는 펜슬 아이섀도우를 즐겨 사용하다보니 크림섀도우는 뭔가 지속력이 떨어지고 발색도 국소부위 아니고 너무 넓게 되는 느낌이에요!! 이 점 참고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1
뉸나
22세
여
복합성
3
2020.06.13
음.. 사지말라고 하고싶어요 ㅠ.... 좀 .. 별로인듯해요.. 두제품 사서 쓰는 중인데 일단 둘다 지속력은 별로에요 리코타 치즈는 그나마 바세린 광이고 이뻐서 그래도 손이자주 갔던 듯합니다 다만 피오니 부계는... 정말... 진짜 이상하게 발리고 지속력도 별로.. 쓸데가 없더라구요.. 여쿨인데 심지어 ㅠ .. 사실거면 리코타치즈는 무난하게 사용가능할듯해요 ~ 바세린광 장난아니거든요.. 너무 고와보이게 발리구 영롱 고급진 광 ㅋㅋ 써본 3000~5000원 로드샵섀도우중 광이 제일 이쁘고 흔하지않은게 고급졌다는 ㅋㅎ
0
jennaAkim
38세
여
건성
2
2017.10.24
뭉치고 발림성도 안좋고 지속력도 별로 왜샀는지 모르겠다..
0
슘이버섯
26세
여
중성
3
2017.07.13
#리코타치즈 애교살에 바르려고 샀당 펄감은 진짜 예쁜데 이게 크림이라 촉촉하다보니 애교살에 뭐라하지 주름...? 암튼 거기에 계속 크리즈가 생긴다 크림타입이라 그런가 지속력도 별로인고 같고ㅠㅠ
0
방울마더
35세
여
건성
4
2017.05.24
언더에바르면 정말이뻐요 대신 지속력은 뭐. . 또바르면되죠
0
모던 섀도우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