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모던은 내 눈에 크림류 빼고 다 괜찮음. 크림만 쏘쏘. 내 눈: 눈 언더 미세 주름 있음
크림 섀도우 처음 사용한게 미샤 브라이덜피치 였는데
(애교살에 바르면 좋다고해서) 끼임 있고 뭉치고 밀림이 있다. 색 자체는 예쁨. 그리고 가루 섀도우랑 달리 크림이라 스펀지 팁이랑 궁합 안 좋아요. 밀림 더 심해짐.
주름이 없는 사람들이나 프라이머 바르고 아주 얇게 한번에 발라야 하는 제품. 이게 바르면 픽싱되는 느낌의 크림타입이 아니라서 덧칠하면 밀리고 지속력도 쏘쏘.
요즘에는 지속력 좋은 크림타입 섀도우가 출시되기 때문에 재구매 의사는 없다.
눈가주름 없는 사람에게는 잘 맞을거 같음!
이 리뷰는 2022.06.0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