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 피오니부케
요즘 애교살용으로 잘 쓰고 있어요💓 크림이라서 발림성도 부드럽고, 굳이 브러쉬 안써도 손으로도 잘 발려요~ 색깔도 여쿨라에게 예쁜 화사한 펄이에요. 미샤는 기초 제품도 좋지만, 메이크업 제품도 실망한 적이 없네요! 또 무엇보다 세일도 자주 해서 좋아요❤️
피오니부케 사용
밝은 피부톤이고 진한 화장이 안 어울리는편이라
주로 섀도우는 연하고 밝은 색상을 사용하는 저에겐
딱이었어요. 살짝 눈을 밝혀주고 꺼진걸 보완해줘서 좋았어요.
크림타입이지만 뭉치는거 잘 없고 밀착 잘되고
색상도 적당히 잘 표현되요.
이만하면 가성비 최고 크림섀도우 인것 같아요
색상이 대체로 연한것들만 있어서
채도 높고 발색 잘되는거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별로일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