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숨겨진 꿀템
다들 리코타치즈 왜 안 삼,,,??
글로우픽에서 리뷰보고 산건데 진짜 미친 예쁨임
아이보리빛 베이스에 잔잔바리 금펄이랑 약간의 핑크펄이 섞여있는데 진짜 이것만 발라도 완전 자연스럽게 애굣살 뿅 완성되고 너무 튀지도 않으면서 쉬머리한 바세린광임 ㅠㅠ
약간 일본 섀도우 같은 쉬머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하나도 텁텁하지않고 반짝반짝 예쁘게 빛남.
최근에 국내 글리터들 다들 너무 왕펄땡이 넣고 번!!!쩍!!!번!!!쩍!!!하는 느낌이라 쵸큼 내 스타일이 아니였는데 얜 그냥 바르자마자 내 취향저격임.
너무 자연스러워서 아쉽다면 이 위에 삐아 갓저스같은 화려한 글리터 올려주면 그냥 반짝임 미침ㅋㅋㅠㅠ
그러나 역시 단점이라면 얘가 크림 제형이라 좀 미끄덩미끄덩 하다보니 내 눈위에서도 미끄러지는지 지속력이 구림.
그치만 예쁘니까 용서 가능.
이 리뷰는 2021.06.1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