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 피오니부케
요즘 애교살용으로 잘 쓰고 있어요💓 크림이라서 발림성도 부드럽고, 굳이 브러쉬 안써도 손으로도 잘 발려요~ 색깔도 여쿨라에게 예쁜 화사한 펄이에요. 미샤는 기초 제품도 좋지만, 메이크업 제품도 실망한 적이 없네요! 또 무엇보다 세일도 자주 해서 좋아요❤️
브라이덜 피치 (CBE01)
이 섀도우 모르시는 분들 진짜 많은 것 같아서 너무 안타까워요 ㅠㅠ
제 친구가 생선으로 준건뎅 여리여리한 피치에 은은한 은빛/골드빛 펄들이 박혀있어용💓💓 진짜 애굣살에 바르면 크으~~ 그냥 사세요!!! 말이 필요 없는 제품입니당👏👏 저 믿고 한번만 사세용😻 이게 크림베이스여서 이 위에 파우더 살짝 얹우면 하루종일 지속된다는 팁도 알아두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