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합자차인데 무기자차에 가까워요 ㅋㅋㅋ 톤업을 무기자차 백탁 버프도 살짝 넣으신거 같아서 악건성이다, 무기자차의 질감이 너무 싫다고 하는 분들께는 추천 못 드릴거같고 그래도 혼합자차니 참아줄 수 있는 사람은 잘 쓰실거같아요. 성분도 순해서 저는 한통 그래도 뚝딱 비웠습니다
엄마와 아이가 같이 쓸수 있는 EWG 선크림이라 기대했었는데, 선크림이 뭉침없이 가볍게 발리는게 제일 좋았어요 !!!
제 피부가 예민보스라 성분이 순한게 제일 중요하거든요 ~ 사용 후 얼굴이 붉어지거나 자극이 생기지 않는다는게 가장 좋았습니다 !!
순한 향 + 순딩순딩한 선크림으로 화장에 밀리지 않았고 톤업 되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톤업 베이스로 추천합니다 !
#랩노선크림 #톤업선크림추천 #ewg선크림
이거 리뷰가 안 좋네요. ㅠㅠ 전 써보니 좋던디 ㅠ
예전에 글픽 체험단 되서 랩노 크림 처음 알고 써봤는데 좋아서 내 돈주고 여기꺼 기초 몇 개를 사서 쓰는 중인데
그 중 선크림은 다 쓰면 재구매할거임! 단종되면 안 됨요!
성분 겁나 착하고 끈덕이지 않고 질척거리지 않고 그냥 로션 바르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참고로 저는 건성에 피부 얇은 스타일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