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이기 때문에 성분위주로 보고 리뷰나 후기 이것저것 다 찾아보고 고르고 골라낸 선크림인데 매우 만족합니다
발림성 좋고 트러블 안나고 자연스럽게 톤업되고 흡수도 잘되요!
선크림에 메베기능도 있기 때문에 사용법만 잘 지켜 쓰면 파데랑 잘 맞아요!
화장이 밀리지 않으려면 일단 기초를 간단히 해주어야되요
예를들어 얇게 발리고 산뜻한 기초제품이지만 그래도 수분감은 어느정도 채워줄 수 있는 제품들을 스킨 로션 이정도만 바르고 바로 선크림 사용 후 프라이머 사용하고 메이크업 하시면 되여
스킨1 - 로션1 이렇게 해서 건조하다 싶으신 분들은 크림이나 무거운 제형의 기초제품을 추가하지 마시고 3스킨~ 7스킨으로 수분감을 채워주시는게 이 선크림 쓰기엔 조합이 잘 맞는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