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이라는데 일반 선크림처럼 흰색에 가까워요 톤업크림 기대하고 구매하시면 안될 것 같아요ㅜ 그리고 저도 무슨 냄새인지 향이 좀 그렇네요...높은 SPF지수 대비 엄마와 아이가 모두 쓸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라는건 좋습니다 일반 선크림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자극이라서 그런지 트러블 없이 잘 사용 중입니다 제가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그런 분들이 사용하면 만족하실 거 같고요 저한테는 딱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네요
민낯으로 나갈 때 사용하면 아주 자연스럽게 살짝 ! 톤업이 되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주 살짝 번들번들 광이 있는 거 같습니다 저는 광나는 피부 표현을 좋아해서 잘 사용 중이에요
화장 전 베이스로 사용하기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자연스러운 톤업과 물광 피부 표현할 때 사용하면 피부가 정말 좋아 보입니다~
엄마와 아이가 같이 쓸수 있는 EWG 선크림이라 기대했었는데, 선크림이 뭉침없이 가볍게 발리는게 제일 좋았어요 !!!
제 피부가 예민보스라 성분이 순한게 제일 중요하거든요 ~ 사용 후 얼굴이 붉어지거나 자극이 생기지 않는다는게 가장 좋았습니다 !!
순한 향 + 순딩순딩한 선크림으로 화장에 밀리지 않았고 톤업 되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톤업 베이스로 추천합니다 !
#랩노선크림 #톤업선크림추천 #ewg선크림
선크림 다 써갔을때 디렉터파이님 글 보고 구매한 제품- 오프 매장이 없는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샀더니 조금더 싸게 살 수 있었다. 톤업은 자연스럽게 되는것 같고 확실히 두드리듯 발라줘야 고루고루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는 것 같다(두드리며 발라주라는건 디렉터파이님이 그렇게 하라고 하신거). 무튼 우선 눈 주위에 발라도 눈시림이 없고 여러번 겹쳐 발라도 개기름이 안껴서 좋았다ㅠㅠ 너무너무 순한것 같고 랩노 제품들 성분들도 좋다는데 샘플 보내준 것 써보고 다른 제품도 써볼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