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건성이라 여름에도 촉촉한 선크림을 선호하는데 딱이에요 일반무기지차에 비해서 백탁 없는편이구요
근데 별점이 낮은 이유는 너무 밀려요...성분이 좋다고 강조하던데 피부가 조금 화끈거리더라구요 민감성도 아닌데
그래도 돈아까워서 발라야겠다 싶어서 발견한팁!
-기초를 수분위주로 실리콘류가 없는 제품을 바른다
-콩알만큼 짜서 두드리지말고 밀어서 얇게 피부에 도포한다 (두드려 바르니 더 밀리고 뭉침)
그리고 가끔 눈이 시려요ㅠㅠ
그래도 기름지지않고 촉촉한거 하나는 마음에 들어요!
이 리뷰는 2019.07.14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