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난하게 쓸 린스를 찾다가 알게된 제품인데 향이 좋아서 데일리로 쓰기에 좋은 린스입니다
향에 예민한 편인데 그런 향이 아니여서 좋았고 이걸 쓰면 머릿결도 부드러워지면서 좋은 향이나서 좋았습니다
확실히 쓸때와 안쓸때가 다른 제품인것 같아요
머리가 자주 엉키는 편인데 이걸 방지해주는것 같았어요
대신 크게 특출난 효과는 없는것 같아요
그냥 린스의 기본을 하는 느낌..?인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젤 좋아하는 헤어제품...♥︎ 이 제품 샴푸랑 린스랑 같이 써서 그런지 솔직히 린스에서 향이 나는지는 모르겠다 샴푸향인가 일단 린스에서도 향이 난다면 분명 샴푸랑 같은 향일 테니 향 진짜 좋다고 적어두는 게 좋을 듯 향 진짜 최고
이거 머리결도 진짜 찰랑찰랑 비단결로 만들어주고 성능 확실한 제품!!!! 코스트코에서 샀는데 나를 비롯해 가족들도 굉장히 만족해서 여러 번 사러 갔었음!!! 근데 가격 때문에 이 제품에 정착하진 못했음 ㅜㅜ 가격만 아니면 무조건 정착합니다!!!!!!!!!
사실 팬틴은 효과는 잘 모르어요 . 하지만 샴푸향이 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거의 인생 대부분 샴푸 린스를 팬틴으로 썼는데 친구들한테 샴푸향 많이 나고 좋다는 소리 정말 많이 들었어요. 본인은 별로 못느낄수도 있는ㄷ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은연중에 느끼더라구요 심지어 엄마랑 가족들이 다른샴푸 쓸때 저만 팬틴을 썼는데 가족들한테도 샴푸향 난다는 소리를 꽤 들었습니다.
뭔가 효능을 원한다면 다른 린스를 추천드리지만 향을 생각한다면 팬틴이 최고인거같네요 다른 퍼퓸 샴푸보다 훨씬 좋아요
집에서 아주 가끔 쓰던 얜데 몰랐죠 꾸준히 쓰면 뻣뻣하던 개털에서 윤기가 촬촬을 넘어서 콸콸이 되고 손으로 쓰윽 한번 빗으면 이건 천상이구나 하는 느낌을 ... 원래 쓰던 린스가 떨어져서 썼을뿐인데 너무 좋아요 향도 좋고 그렇게 미끌미끌 거리지도 않고 앞으로도 꾸준히 쓸 예정 😄
팬틴 샴푸랑 튜브형 트리트먼트 사용했는데 컨디셔너도 좋다고 해서 따로 구입해서 사용해봤어요.
거품도 잘나고 가볍고 은은한 향도 너무 좋고!
손상모라서 손상모케어용으로 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지성모발은 아닌데 이거쓰고 다음날 되면 조금 기름져서 여름에는 사용못하겠어요! 넘 무거운 느낌이 들어요
진짜 이름이랑 똑같이 실키 스무드케어가 됩니당.
당연히 차이가 나지만 샴푸만 한 날이랑 이 린스 사용한 날이랑 머리 헹구고 나서, 말리고 나서, 하루 종일 느낌이 달라요.
향은 팬틴향입니다. 맡아보시면 아시걸에요. 하얀색 린스입니다
헹구면서도 머리 엉키는 거 없이 손으로도 잘 빗기는구나 싶은데 머리 말릴 때도 손만 사용해도 잘 빗깁니다.
워낙 잘 엉키는 머리인데 ( 가늘고 힘없고 숱많음) 하루종일 덜 엉켜요. 밤에 손으로 빗어도 어느 정도 손빗질되는 상태네요.
하루종일 케어가 되는 거 보니까 단순히 보습만 되는 건 아니고 영양케어도 어느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할인있으면 가성비가 더 효과를 발휘하는데 할인하지 않더라도 사볼 만한 가치가 있어요. 올***에서 1만원 이하로 샀는데 5천원대였는데 7천원대였는지 가격도 완전 착했어요.
음 아직까진 짱짱인지 모르겠다 수부지 피부인데
두피도 왠지 그런 느낌을 받았음 뭔가 기름이 지기는한데 수분은 없는?
그래서 헤어에센스같은거 안 바르면 부시시하게 상한결이 다 들어난당.. 근데 또 두피까지 깊이 린스를 하면 너무 떡진머리 같아진당... 어떻게써야 잘 쓰는거지? ㅜㅜ 린스중엔 머릿결 부들거리는데 다하고나면 수분이없는것처럼 상한머리가 더 부각되는 느낌?
아직 두번째라 몇일 더 써보고 좋아지면 수정하겠음ㅠ
---------------------------------
추가후기
음 재구매는 안할듯 린스할땐 부드러운데
너무 기름진다 수분보단 유분이 많은듯 ㅠ
매일감아도 기름지는? 이틀 안감으면 엄청 5일안감은거같이 되서 유분필요한 건성분들추천
수부지다보니 ㅜ 수분은 없고 유분만 있으니 그닥 잘 모르겠음 그리고 개인적으로 향도 별로..
왜 이제야 알게된건지 넘넘 아쉬운 린스에요
좀 더 일찍 만났다면 머리 자르지 않았을텐데 흑흑
탈색 두번에 잦은 염색과 드라이 매니큐어로 인해 머릿결이 개털이 되어버렸고 하도 엉켜서 손빗질도 안돼 휴가때 좀 잘랐는데
그래도 엉키긴 매한가지 더라구요
린스를 안써서 더 엉키는건가 해서 1위제품인 PRO-V 극손상린스도 구매하고 이것도 구매했어요 PRO-V 극손상린스는 아직 미개봉~
이거 사용하고나서 머릿결이 진짜 많이 부드러워졌어요
전에는 손빗질해도 끝에서 걸렸는데 지금은 그런거 1도없습니당
다른 제품들은 한번이라도 사용안하면 뻣뻣하고 티가나는데
이건 한번 사용안해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80%는 유지해줘요
부드러워서 계속 만지고싶고 주변에서도 머릿결좋아졌다고 얘기해요
아쉬운점은 향기가 제 취향이 아니여서 아쉽습니다
하지만 제품은 워낙 뛰어나니까 팬틴 모든라인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
가성비 갑 걍 비싸도 갑
이름 진짜 잘 지었다라고 생각드는 컨디셔너.
실키한게 뭐지 궁금하다면 이 샴푸를 써보세요
가닥가닥 꼼꼼히 발라주고 헹굴때 내 머릿결이 비단인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음.
세상에 내가 미역을 달고다니나 할만큼 부드러움
세일할때 5000원대에 구매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거저주는거 아닌가 생각되네요
헤어팩 트리트먼트보다 머릿결은 좋아지는 것 같아요 짱 좋아요 이것만 쓸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