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젤 좋아하는 헤어제품...♥︎ 이 제품 샴푸랑 린스랑 같이 써서 그런지 솔직히 린스에서 향이 나는지는 모르겠다 샴푸향인가 일단 린스에서도 향이 난다면 분명 샴푸랑 같은 향일 테니 향 진짜 좋다고 적어두는 게 좋을 듯 향 진짜 최고
이거 머리결도 진짜 찰랑찰랑 비단결로 만들어주고 성능 확실한 제품!!!! 코스트코에서 샀는데 나를 비롯해 가족들도 굉장히 만족해서 여러 번 사러 갔었음!!! 근데 가격 때문에 이 제품에 정착하진 못했음 ㅜㅜ 가격만 아니면 무조건 정착합니다!!!!!!!!!
집에서 아주 가끔 쓰던 얜데 몰랐죠 꾸준히 쓰면 뻣뻣하던 개털에서 윤기가 촬촬을 넘어서 콸콸이 되고 손으로 쓰윽 한번 빗으면 이건 천상이구나 하는 느낌을 ... 원래 쓰던 린스가 떨어져서 썼을뿐인데 너무 좋아요 향도 좋고 그렇게 미끌미끌 거리지도 않고 앞으로도 꾸준히 쓸 예정 😄
팬틴 샴푸랑 튜브형 트리트먼트 사용했는데 컨디셔너도 좋다고 해서 따로 구입해서 사용해봤어요.
거품도 잘나고 가볍고 은은한 향도 너무 좋고!
손상모라서 손상모케어용으로 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지성모발은 아닌데 이거쓰고 다음날 되면 조금 기름져서 여름에는 사용못하겠어요! 넘 무거운 느낌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