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딱 봐도 데일리한 색상에 집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새상임. 그래서 고민 많이했다ㅠㅠ 근데 저 왼쪽 아래에 있는 섀도우때문에 집어옴ㅠㅠ
뭔가모르게 넘 이뻤음ㅠㅠ 여행갈때 가지고 가면 딱임. 블러셔까지 있으니~
그렇게 위안을 삼으며ㅠㅠ
질감이나 지속력은 다른 바비 섀도우와 마찬가지로 보통 이상!
솔직히 네 개 중에 세가지가 색 다 비슷비슷하고 가루날림도 좀 있지만 뭐랄까 그래도 겹쳐 발르고 난 담에 완성된 메이크업을 보는건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럭스 립 칼라 파리지앵 레드랑 같이 바르니 참... 예쁘고 좋더라는... (은근 세쿠시한 느낌도 있고... )여쿨이라 써보고 별로면 소장이나 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샀는데 치크도 생각보다 이뻐서 잘 쓰구 있습니당 예이 제 통장 다 털어가세요 바비여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