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쉬 첨 쓰는 곰손입니다..
맨날 손으로 스머징 하다가 좀 빡센 화장할 때 포인팅 섀도우를 넣으려니 제 굵은 손으론 힘들어
결국 넓게 음영넣을 겸 블렌딩 겸 포인팅도 넣을 수 있는 이 브러쉬를 선택했어요
일단 디자인이 무척 아기자기 귀여우나.. 안타깝게도 브라운 섀도우에 붓을 묻히는 순간 브러쉬가 물드는군요ㅠ
모 엄청 탄탄하고 부드럽습니다.
발색도 고르게 잘 돼요.
크기도 적당해서 큰건 넓게 펴바르기용 작은건 포인팅용으로 쓰는중.
곰손인 저도 무척 쓰기 쉬워서 좋더군요.
단점은.. 아무래도 듀얼브러쉬니 보관하기 무척 힘듭니다.
저는 샀을 때 들어있던 플라스틱 통에 눕혀 보관하긴 합니다만
개인적으로 작은 브러쉬쪽에 캡이 달려있거나.. 그랬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이만한 가격에 두 가지 일을 하고, 성능도 좋은 브러쉬 구하기 쉽지 은데 전 무척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