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요
가루날림이 좀.. 많이 있어용.. ㅎㅎ 그리고 제게 불량인지는 모르겠지만 쓰다보면 섀도우랑 케이스가 분리되더라구요 가격은 탈로드샵인데 제품퀄은.... 탈로드샵까지는 아니라서 굳이 이 돈 주고 이걸 살 필요가 있을까??하는.. 차라리 돈 좀 더 보태서 백화점 섀도우 사는게 나을것 같아요
모던 섀도우 워낙 유명해서 이왕 살 거면 컬렉션으로 사는 게 낫지 않을까!! 하고 큰맘먹고 질렀는데... 색깔은 적당히 잘 쓰일만한....? 색깔로 나와서 참 좋았어요!! 근데 너무 잘 빠지구요...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은 없습니다...!! 가루 좀 날려요...ㅠ 일단 통째로 빠져서 6개월도 안됐는데 남은 색 2개이므로.... 안쓰렵니다 재구매 의사 없어요~